무비메이커 윈도우 10 다운로드 : 동영상 편집기

▤ 목차


    무비메이커 윈도우 10 다운로드 : 동영상 편집기


















    마이크로스프트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무비메이커. 예전에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한 창 영상만드는게 유행이였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영상제작은 마케팅 용도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비메이커는 마케터들에게 아주 유용한 툴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저도 더욱더 괜찮은 마케팅 툴을 하나 더 만들어볼까 합니다. 





    사진을 묶어서 영상으로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나 동영상을 편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가장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론 말이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유틸리티를 많이 다운받으시는데요. 오래된 유틸리티 중에서는 업데이트가 안되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틸 자료실에 업데이트가 안된 내역을 보고 별로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공식 사이트에 와보니 업데이트가 자주되어서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들도 많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정식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카테고리를 클릭하신 후에 "영화, 사진,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위에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비메이커는 맨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시스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페이지








    ㆍ운영체제


    32비트 또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7 (윈도우 7) 또는 32비트 또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 8(윈도우 8) 또는 Windows Server 2008 R2(윈도우 서버 2008 R2)



    ㆍ 프로세서 


    SSE2를 지원하는 1.6GHz 이상의 프로세서 SSE2는 펜티엄 4 이상 및 AMD K8 이상 프로세서에서 지원됩니다. 



    ㆍ 해상도


    최소 1024X576



    ㆍ 인터넷 연결 


    온라인 서비스에는 전화 접속 또는 고속 인터넷 액새스(별도의 시내/외 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가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에는 고속 인터넷 액세스가 권장됩니다.



    ㆍ 그래픽 카드


    Windows 무비 메이커 DirectX 9.0c(다이렉트 9.0c) 이상과 Shader Model 2(셰이더 모델2) 이상이 필요합니다. Windows 7(윈도우 7)에서 실행되는 DirectX 9(다이렉트엑스 9) 하드웨어의 경우 Windows 업데이트를 참조하세요.
















    주요기능 




    ㆍ 슬라이드 쇼와 동영상 가져오기 및 편집


    -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하려면 PC에 재료가 될 사진과 동영상이 있어야 합니다. 휴대폰 또는 다른 장치에서 상진과 동영상을 가져와서 시작해 보세요.




    ㆍ 동영상 편집 및 테마 선택


    - 동영상을 자르고, 분할하고, 빠르게 또는 느리게 만드는 등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테마를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ㆍ 오디오 추가 및 편집


    - 직접 편집할 수 있는 사운드트랙으로 동영상에 활기를 불어넣으세요.




    ㆍ 온라인에서 동영상 공유


    - 동영상이 완성되면 가족, 친구와 공유할 수 있도록 웹에 게시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