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설치보단 체험하고 정식버전 사용추천 - 포토샵 CC

▤ 목차


    포토샵 무료설치보단 체험하고 정식버전 사용추천 - 포토샵 CC


    현재 저는 포토샵 정식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컴퓨터 구매하면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곤 했는데요. 그 때 당시에는 포토샵을 사용하는 비중이 크지 않아서 최신버전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이미지 작업이 많아지다보니, 구현하고자 하는 기술이 많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저도 맨처음에는 돈이 아깝다고 생각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이메일 몇개로 돌려서 사용해보았지만, 그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결제를 했고, 사실 제가 벌어들이는 수입에 한달에 11,900원 정도 투자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입니다. 사실 직장인이라고 할지언정 하루 술값 하루 밥값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시스템들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는 어도비 정식 홈페이지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파일의 경우 포토스케이프도 있긴 하지만, 포토샵만한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찾기 어렵습니다. 포토샵 정식버전을 받으면 포토샵 외에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포토샵은 정식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만간 일러스트도 같이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일러스트만 하면 23,000원정도 되는데 전체모두 사용할 수 있으면 5만원 선에서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니, 나중에 일이 더 많아지고 해야할 범위가 넓어진다면 결제해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결제하시면 PC 2개까지 사용할 수 있어 저는 사무실과 집에서 같이 포토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마무리하지 못한 작업을 집에서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토샵 CC에서는 3D 디자인도 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디자인 편집이 많은데 저는 퍼블리셔나 디자이너가 아니기 때문에 멋있는 기술들은 못다룹니다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배워보고 싶네요.



















    그리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팀원 혹은 회사 직원들과 회의할 때 이를 이용하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말이죠. 어도비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것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고, 정식버전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