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다니엘헤니 CF)

▤ 목차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다니엘헤니 CF)






    단단단단다라 단단단다다~ 어김없이 등장하는 다니엘헤니의 지적인 모습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영상에는 어벤져스의 수현씨와 스펙타클 멋쟁이 다니엘헤니가 나옵니다. 현대증권 ABLE카드를 설명하기 전에 영상 하나쯤은 괜찮자나~?(신세계 : 이중구 스타일)


    그럼 영상을 감상하셨다면, ABLE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현대증권은 ABLE 체크카드는 2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기존의 에이블카드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다른 종류들의 체크카드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기존의 에이블 카드에 대해 우선 알아볼까요?





    요녀석 택시 할인도 되네요. 사실 요즘에는 대다수의 카드들이 택시할인이 됩니다만, 할인률은 다른 카드와 비교해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사실 요즘 서비스적인 측면보다 재테크놀로지 같은 혜택이 들어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바로 금융서비스 옵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가 사소할 지라도 얼마만큼 나대신 금융서비스. 즉 재테크를 할 수 있느냐에 따라서 카드를 선택하는 기준이 달라진다고 봅니다. 



    첫번째로 제가 보는 것은 이체시 수수료 면제. 저는 유안타증권을 쓰고 있지만, 신한은행과 제휴되어 신한은행에서는 수수료가 24시간 면제입니다. 그런데! 롯데 ATM에서는 수수료를 내지 않는데, 현대증권의 경우에도 동일하네요. 어찌보면 증권사 체크카드들도 이런면이 상당히 좋다고 느껴집니다. 더군다나 요즘 롯데 ATM기기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어,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수수료 걱정은 없겠지요. 



    그럼 첫번째 카드는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두번째 카드로 넘어가 볼까요?







    두번째 카드에서는 첫번째에 볼 수 없었던 재테크적인 옵션이 있군요! CMA우대 수익률. 제가 쓰고 있는 유안타증권도 이런형태로 수익률이 나눠져 있는 듯한데요. 요즘 신경을 안써서 잘 모르겠지만요. 이 카드를 사용시에는 CMA우대수익률형과 금융상품형으로 고를 수 있는 듯 합니다. 자신에 맞는 서비스를 고르면 되겠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