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매일 부단한 노력이 쌓여야 이뤄진다.

▤ 목차









    요즘 개인사업을 하면서, 많이 느낍니다. 


    "성공이라는 것은 쉽지 않고, 이 세상은 내가 예상한대로 절대로 되지 않는다"라고 말이죠...

    며칠 전에 하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려서 멘탈 붕괴..갑자기 머리가 싸해지는 느낌은 느껴본적이 없었습니다..

    극함의 두려움이 몰려왔는데.."나보다 더 어려운 환경에서 무언가 해내는 사람들은 모두 이런 것들을 겪었을까.."

    사실 나 스스로가 겪는 우울감이나 외로움은 성공한 분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몇 개월 전에는 매출이 상승곡선이였지만, 

    지금은 "자체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는 마음으로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저는 너무 쉽게 생각했지요...

    남들이 잘되고 있으니, 나도 잘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도 분명 엄청난 노력과 고통을 이겨내면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왔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제 진짜 제대로 마음먹기 위해서 저를 파악하기 위한 단점..장점..을 종이 위에 써보았는데..

    사실 자랑할껀 없고, 단점만 엄청나게 많았답니다..그런데..나무 안일하게 살아온 제 인생..

    나름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빈틈...항상 2%가 부족했던..제 인생..


    이젠 정말 하얗게 불태우려고 합니다...

    만약...만약..엎어지더라도...후회없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아니..노력한 만큼 그 결과는 언제든지 돌아 온다는 것을..

    몇 개월 전에..사업을 처음 시작할 때 열심히 했을 때.. 그 이후에 무언의 결과물이 나왔을 때...

    그 느낌을 다시  분명 올 것 입니다...



    포기만 안하면...됩니다!

    어디 책인가..본 글이 있는데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사업과 브랜드를 끝까지 유지한다는 것이다..

    그것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방법이다..중간에 없어진다거 포기한다는 것은...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는 마음이다..


    내가 최고의 상품을 꾸준하게 성장시켰을 때...그게 고객만족이 될 수 있는게 아닐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