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직장인을 위한 미생 하나 체크카드로 완생이되자!

▤ 목차


    미생 직장인을 위한 미생 하나 체크카드로 완생이되자!








    TvN에서 방영된 미생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저도 미생을 볼 때 직장생활하고 있어..

    공감대 형성이 장난이 아니였지요..이 기회를 빌어 지금 미생에서 완생이 되시려는 직장인 분들께..

    힘들지만, 항상 웃으면서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힘내세요!!


    저는 미생을 먼저 웹툰으로 접했을 땐...별 감흥이 없었지만...사실 이때 군대에 있었습니다..

    암튼...직장생활은 하고 있지 않았지요...

    정말 직장을 다니면서 보니...공감대 짱짱..


    자....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미생 체크카드는 아마도 미생이신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이 모여있지 않을까요~?

    뭐..살펴봐야 알겠지만요..^^;;




    [여기서 잠깐!]아..그리고 혹시 미생이신 여성 직장인분들 중...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하나더 추천 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링크 걸어 놓을테니..한 번 둘러보세요..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하나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바로가기]







    보기만 해도 가지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카드입니다...

    음...뭔가 신입사원이 가지고 있으면..간지 포텐 터질듯한...카드입니다..

    저도 가지고 싶네요...직장인이 아니더라도...이 녀석은 겟하고 싶습니다..음...



    사회초년생이라면..요녀석을 겟하고 싶겠죠...!!! 

    으악...회사 다닐때...이 녀석이 나왔다면..가지고 말았을텐데요..







    혜택들을 보니..직장인을 위한 혜택들만..모아 놓은 듯하네요..

    쇼핑...영화..외식...커피..교통..OK캐시백...











    사실 위에 혜택들은 일반적일 수 있지만..

    카드마다 위에 혜택들이 나눠져 있는 경우가 있지요...

    카드마다..그 사람의 성별이나 성향에 따라서 나눠지게 되니까요..

    미생 체크카드는 미생분들을 위한 혜택만 모아 놓은 듯 합니다...








    체크카드 연회비가 있네요..비자를 신청 시..

    국내 6,000원...

    국내외 겸용은 8,000원이네요...

    카드 결제를 하시는 분들은...옵션을 추가해도 좋구요..

    해외 출장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이런 건 도움이 되겠네요...!

    하지만..꼭 필요한 경우에만 하는게 진정한..직장인 재테크죠!





    <출처 :네이버 이미지 검색>







    사회초년생에게...재테크는 중요합니다...

    전직 농구선수며..현재는 예능인이 된 서장훈씨 며 칠전 힐링캠프에 출연했는데요..

    강남쪽에..건물을 하나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1999년 선수 시절 생활에...모아서 산 건물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16년이 지났으니....행복한 은퇴를..즐길 수 있겠네요..


    서장훈씨가 한말이...

    "내가 미래에 어떻게 될지 모르고..

    은퇴 후에 행복하려면..무언가 준비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했는데...음...

    그걸 보면서 나는 뭘 했는가....아무래도 빠른 깨달음이 그런 생각을 하게 하지 않을까요..?






    사는 것도 마찬가지로 전쟁이지요...

    서장훈씨도 농구를 할 때...전쟁에 참여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서장훈씨는...골..우리나라 1위..리바운드 1위...음..대단합니다..


    저는 사실 농구를 잘몰라요^^;;


    아무튼..그 만큼 빨리 준비할 수 있을 때 준비하는게 좋다는 겁니다..

    저도 요즘...많이 느낍니다...지금이라도 느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도 하구요...



    그럼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하나 애기하면서..무쟈게 쓸데 없는 말을 많이 하죠잉~?





    마지막이네요...마지막으로 카드혜택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아주 간단하니..한 번 살펴보시고...더욱더 궁금한건 가까운 은행을 통해! 확인해보심이...

    아..요즘에는..같은 계열사라도..은행업무랑 카드사 업무가 따로 진행해서...

    카드 업무가 안되는 것도 있다고 하는데...그럼 전화로 물어보면 되겠네요!! 바부..







    쇼핑에선..마치..여 직원분들을 위한...부분들만 눈에 띄네요..;;

    그래두..요즘 오픈마켓으로 생필품 같은거 구매하시는 분 많은데...

    제휴된 카드로 사용되면..5%나 할인되고..좋네요..!!

    직장 생활 하다보면..자취도 하게 되고..과소비를 하니...이런 걸 꼼꼼히 챙기는게 좋겠죠..~!


    나이스 겟!










    음...갑자기 커피가 땡기네요...

    앗..가장 눈에 띄는건...1만원이상 결제시..4천원..

    요즘..영화도 비싸서..왠만하면...할인카드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게 좋지요..ㅜㅜ





    영화 본지가 언제지..? 

    영화가 뭐지? 

    올레티비 이런걸로 다운받아서..

    집에서 불끄고 보는거 아닌감요..?






    저도..할인되는 체크카드를 쓰고 있는데...이거 뭐야..이런것 같은데..

    은근히 차비 많이 나오시는 분들..할인되고 좋습니다....

    한달에 20만원씩 쓴다면..1만원 정도는 아낄 수 있으니....

    아껴서...뭐먹징..음.........나중에 생각해봐요 ^^;;








    자자...OK캐쉬백 포인트...저는 모은적은 없는데...

    이거 유용하게 쓰시는 분들 굉장히 많더라구요......

    포인트는..남자분들보다 여자분들이 잘 챙기시니...음...

    그래서 여성분들이..알뜰살뜰한 건가요..?ㅜㅜ


    남잔 과소비...너무 심해..




    ㅎㅎ...

    이제 가을로 접어 드는건지..

    아님 가을도 없이 겨울로 가는 건지...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환절기에..건강 꼭 챙기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