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 내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정리하고 싶다면?

▤ 목차


    예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깨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중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자신의 일을 내팽겨쳐 놓을 정도로 세상에 지나친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모두가 공존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 가십거리에 빠져서 자신에게도 도움도 안되는 것들에 관심을 가지곤 합니다. 



    처음엔 그렇지 않더라도 점점 의미가 없어지는 방향으로 말이죠. 정치, 경제 등 사회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좋다고 봅니다. 그러나 그런 관심은 자신의 삶과 조화를 이루어서 좋은 방향으로 나가야 된다고 봅니다.








    신문을 볼 때도 그렇죠? 사실 우리가 관심있게 봐야할 것보단 관심을 그다지 가지지 않아도 되는 면을 보게 되죠. 지식을 배운다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 필요한 면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매체사의 정보를 얻을 때 좀 더 체계를 잡고 본다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작성해봤던 분야가 아니라서 저의 말들이 서툴긴 하지만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것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언론사의 설정이니 그럼 각설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언론사는 많지만 그 중에서 여러분들이 즐겨보는 언론사가 있죠? 그렇다면 그 언론사만 보고 싶다면!?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스탠드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서 설정창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언론사가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이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면 우측 상단에서 "종합/경제", "방송/통신" 등 분야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해당 분야에서 마음에 드는 언론사를 체크하고 하던에 설정 완료를 누릅니다.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언론사가 맞는지 한 번 더 선택하고 [변경완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네이버 메인에 뉴스스탠드가 변경됩니다.















    아직까지 네이버 뉴스 변경 방법에 대해 모르고 계셨다면, 이제부터 변경해서 나에게 불필요한 정보 보다는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