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5등 당첨금액은 얼마?

▤ 목차


    로또 5등 당첨금액은 얼마? - 오늘은 대한민국의 중요한 날인 대선입니다. 저도 오후에 투표를 하고 왔는데요. 부디 좋은 나라가 되길 기원합니다. 로또 자주 하시나요? 저도는 태어나서 2번 정도 아니 2줄 그러니까 2,000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31년 살면서 말이죠. 



    2번해서 만약 당첨이 되었다면 엄청난 거겠죠? 그러나 저는 물질에 대한 욕심이 없기에 로또라는게 그렇게 끌리지 않더라구요. 보니까 주위에 5등된 사람 찾기도 힘들더라구요. 물론 5,000원이지만 5,000원은 돈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듯 합니다. 잠깐의 휴식이라고 할까요? 















    5등의 당첨금은 5,000원입니다. 4등만 되도 괜찮겠지만 당첨인원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네요. 대한민국의 한 20%정도는 할텐데 당첨 게임수는 미비하군요. 아무튼 5등은 당첨번호가 3개 숫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조차 힘들죠. 사실 불로소득을 원하기 보다는 1시간 정도 일하는게 확실하고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당첨금액과 당첨번호는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등에 당첨된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저는 모두 좋은 일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물론 저희 집에 빚만 갚고 나머지는 모두 기부하고 싶습니다.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물질에 관심이 없습니다. 큰 물질을 가지면 가질수록 그것을 지키기 위해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해야하고, 남들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이죠. 그리고 큰 배려와 나눔은 더 큰 행복을 가져다 주게 됩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물질적이든 비물절적이든 사랑에 대한 것은 반드시 보상을 받는 다는 것이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