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W-CMA카드 파헤쳐보기!

▤ 목차


    유안타증권 W-CMA카드 파헤쳐보기!








    재테크를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저축...

    그 외에도 어떤 금융상품을 가지고 목돈을 굴리냐에 따라서 자산의 크기는 달라집니다..

    그 중에서..저는 어떤 카드를 쓰느냐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애 첫 카드는...동양증권..지금은 유안타증권으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에서 나온.. CMA카드를 저는 아직까지 상당히 유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월방식이 아니라..일 방식 이자..돈을 넣어놓으면..매일매일..이자가 발생한다는 장점...

    물론 높은 금리는 아니지만..매일 내 돈이 늘어나는 걸 보면...뿌듯해요!



    그래서..이 좋은 걸 저 혼자만 알면 안되니.....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보니....유안타증권의 CMA상품들이 더 세분화 된 듯 하더라구요...


    그럼..간단하게 알아볼까요!?











    W-CMA캐시백 이라는 카드도 나왔군요...

    캐시백을 쌓으면..현금처럼 돌려주는..방식인데..

    이건 체크카드 개념보다는 신용카드의 개념이네요!

    혹시 포인트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요즘은..부모님들이 어릴적부터..

    아이 이름으로 통장을 만들어서..미래에..

    자녀가 사회에 나가서..아니면 자녀가 하고 싶은 걸 할 때

    쓸 수 있도록..자녀자금을 모으시는데...

    음.....이것도 상당히 매력적인 금융상품이군요...

    셋째부터는 연 0.3%의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군요!!








    예전엔..신한카드에서 군인 카드를 발급받았지만...

    요즘은..다양한 금융권에서 국방부와 제휴를 통해서..카드를 발급하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하루마다 이자가 쌓이는 걸 볼 수 있으니..

    이거이거..제가 군대 생활할 때 있었다면..이걸 당장했을텐데요..


    더군다나....더 좋은건...재테크..주식도 해볼 수 있으니...

    군인 월급으로..우량주에 투자해서..전역할 때...앗!!!

    왜 나땐 없었징..ㅜㅜ







    사업자들을 위한 법인급여 CMA도 나왔네요..

    저도 지금 사업을 하고 있어서...

    나중에 법인으로 전환하게 되면..이거 상담 한 번 받아봐야겠네요...음..

    직접 급여일괄이체가 가능하다고 하니...음..








    저는 지금 국민은행에서...사업자카드를 발급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건 뭔가..혜택이 더 있는 듯 하네요..커억....

    나중에 한번 상담해보고 괜찮으면 갈아타야 겠네요!





    카드도 이제 세분화되어가고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잘 고른다면...

    보다 유용하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제가 기존에 작성했던 금융상품들도 있으니..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