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동안 KT포인트 사용기 (ft.스타벅스,베스킨라빈스 등)

▤ 목차


    매주 한번 KT포인트로 스타벅스 사이즈업, 매달 베스킨라빈스 파이니트 40%할인!


    KT로 통신사를 갈아탄지 어언 1년이 지났습니다. 1년동안 KT에서 받은 혜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무슨 혜택을 바랬던 건 아니지만, 매달 빠져나가는 요금명세서를 확인하기 위해서 앱에 방문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KT포인트입니다. 많이 활용하라는 의미겠죠?


    그래서 지난 1년간 KT포인트 사용 내역을 확인해본 결과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한 건 바로 스타벅스 사이즈업과 GS25편의점 10% 할인서비스 였습니다. 그 중에서 스타벅스가 압도적으로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편의점의 경우 가까이에 있는 편의점을 가지, 굳이 GS25를 찾아가진 않았기에 활용도가 좀 떨어졌네요. 그래도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포인트로 많은 걸 바라지는 않지만 이런 혜택은 꽤 쏠쏠하게 사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럼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매주 스타벅스 사이즈업GS편의점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봅니다. 추가적으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40%할인까지~



    KT포인트 사용 방법(ft. 스타벅스& GS25)




    ▼ 스타벅스에서 KT포인트 사용


    KT포인트를 사용하기 전에 자신이 무슨 등급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VIP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사이즈업의 혜택이 아니라 달에 한번씩 아메리카노 숏사이즈 무료음료를 겟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VIP등급은 혜택이 크죠? 


    • 멤버십 등급 기준



    처음 KT로 통신사를 이동했을때 화이트 등급을 부여받았습니다. 전년도 실적이 없는 가입자에게 처음 부여되는 등급입니다. 연간 5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 1년간 사용해보니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위의 등급기준으로 볼 때 VIP등급 이외에 다른 등급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연간 100만원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혜택은 동일하다는 얘기가 되겠네요. 단, VIP등급은 핸드폰이외에 유선전화기, TV등도 함께 포함되는 금액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만약에 VIP등급인데 매주 음료 사이즈업을 선택하신다면 무료음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운 점이네요. 그리고 VIP등급에서 아메리카노 숏사이즈를 무료로 받을 때는 아이스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스트벅스에서 KT포인트 사용하여 음료 사이즈업을 하는 방법은 자신이 먹고자 하는 음료를 주문하고 나서 KT포인트 사용을 하겠다고 하면 결제전 KT포인트를 단말기에 찍어달라고 합니다. 그럼 '마이KT' 앱을 실행해서 포인트 바코드를 찍고나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일반 기프트카드 사용과 동일합니다.






    ▼ GS25에서 KT포인트 사용



    SKT 통신사를 사용할 때는 CU편의점 10%할인을 제공했는데 KT는 GS입니다. 두개의 통신사카드가 다 있다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10%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20만원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2번은 적용이 안되더군요.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담배나 주류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추가적으로 베스킨라빈스 KT포인트 사용



    아 연말부터 이용하던 베스킨라빈스 혜택을 깜빡할 뻔 했습니다. 쏠쏠하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 혜택도 빼 놓지 않고 달마다 이용해야 할 혜택입니다.


    ※ VIP등급과 일반등급 모두 동일한 혜택입니다. 매장에서 파인트를 구입할 때 7,200원인데 KT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2,900원 할인을 받아 4,3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은 꼭! 이용해야겠죠? 아쉬운점은 월1회만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해피포인트 적립은 보너스~




    KT포인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다보니 KT통신사 예찬론자가 된듯 싶기도 한데 사실 KT통신에 대해서 그닥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포인트 혜택이 SKT에 비해 괜찮은거지, 아직 제가 거주하는 지역은 KT보다는 SKT가 인터넷이 더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거주지역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의 경우는 그렇습니다. 1년을 사용해보니 등급이 골드등급이 되었습니다. 2019년 한해동안 사용해보고 또 이용하기에 좋은 혜택이 있다면 내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혜택이나 팁 있으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p.s) 참. 스타벅스 무료음료를 먹을 경우 2달에 한번 볼 수 있는 영화를 볼 수 없네요. 


    <출처 : KT홈페이지>


    ▼ 관련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