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시백+ 하나카드 영하나 체크카드 적립혜택

▤ 목차


    OK캐시백 추가적립되는 '하나카드 영하나(YOUNG HANA) 체크카드' 혜택 소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체크카드 입니다.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 중에서는 적립률이 높은 카드이며,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겸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은 학생 및 사회초년생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카드의 특징중에는 국제학생증을 소지한 사람들에게 카드 발급 및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머니를 다양하게 적립을 할 수 있는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영하나 체크카드'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하나 체크카드 혜택은 주로 어학, 커피, 놀이공원 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나카다 영하나(YOUNG HANA) 체크카드 혜택 소개




    - 연회비 : 없음

    - 주요혜택 : 하나머니 적립, OK캐시백 적립 등

    - 기준실적 : 전월 20만원이상

    - 교통카드 : 만 18세이상 (후불교통)




    ▼ 하나머니 적립서비스



    위와 같은 많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스타벅스 20%, 편의점(GS25) 10%, 대중교통 1천하나머니, 쇼핑 5%, 어학 5%, 이동통신 1천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OK캐시백 가맹점을 이용할때 OK캐시백으로 결제시 30%를 하나머니로 추가적립해 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통합할인한도입니다.



    전월실적이 20만원이상의 구간이라면 3천하나머니까지 하나머니 적립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그 이상의 사용은 무의미합니다. 전월 기준 실적을 하나카드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적립한도내에서 사용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OK캐시백 추가 적립


    - 하나머니 적립 이외에 OK캐시백 플러스 원클릭 충전 및 자동충전시 1% OK캐시백 추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준은 전월실적과 관계가 없습니다.



     해외 이용시 ATM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우대



    해외 ATM현금 인출시 이용원금의 1.0% 수수료 부과되며, 해외 인출 수수료 3$가 면제됩니다. 단, 현지 ATM기기에 대한 수수료 부과는 될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구매(월1회, 연6회까지)

    단, 전월 실적이 20만원이상인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발급 달에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ISIC 국제학생증 안내


    ISIC 국제학생증을 소지하고 있다면 위의 카드를 학생증 하나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ISIC국제학생증은 발급 받을 때 소정의 수수료와 학생증용 사진 파일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및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영하나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은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통신, 쇼핑에 집중되어 있고 추가적으로 놀이동산과 OK캐시백 추가적립이 가능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3천원 또는 5천원 정도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하나머니는 하나멤버스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로 1하나머니는 1원가 같으며, 다른 카드 포인트와 동일하게 연회비 및 카드대금, 상품권 교환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 관련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