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수당 전용,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은?!

▤ 목차


    신한은행 서울시 청년수당 전용 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


    2019년 서울시 청년수당의 1차 수혜자들에게 지급될 금액은 신한은행에서 발급하는 전용통장과 전용카드로 수령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발급되는 신한은행 전용통장은 '신한 청년 드림(DREAM)통장이고, 전용카드는 '신한 S20 체크카드' 입니다.


    아마 신한은행이 올해부터 서울시 금고를 맡아 운영하고 있어 이번 정책에 대한 발급 은행으로 선정된거 같습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대상자로 선정되면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신한은행 지점 또는 앱(SOL)을 통해서 통장과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신한은행에서 발급하는 청년 DREAM 통장과 신한 S20 체크카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고 어떤 혜택을 담고 있는지 참고하여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신한은행 청년 DREAM 통장 혜택


    신한 청년 DREAM 통장은 '힘내라 청춘!! 청년에게 꿈을 드리는 든든한 통장' 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서울시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사업인 청년수당 지급용 입출금통장입니다.




    ● 기본 통장이자율은 


    5천만원 미만 연 0.1%, 5천만원 이상은 연 0.2% 이며 매월 3,6,9,12월의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을 기준으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통한 타은행 이체수수료는 면제이고 CD/ATM을 이용한 이체수수료도 월 10회 면제됩니다.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 연회비 : 체크카드 없음

    - 전월 기준실적 : 20만원이상

    - 주요혜택 : 대중교통 캐시백, 통신비 할인, 서점 캐시백 등





    ● 관련글 

    -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완벽정리





    20대를 위한 체크카드로 알려진 신한 S20체크카드가 서울시 청년수당 카드로 선정되면서 기존 카드사에서 주어지는 혜택(자기개발, 교통, 통신비까지) 이 취업준비를 위해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울시 청년수당은 최대 6개월까지 매월 50만원씩 지급하여 미취업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돕는 맞춤형 서비스로 신한 S20 체크카드를 이용한다면 사용금액에 대한 증빙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신한은행,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