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서 가능?!

▤ 목차


    유용한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및 가맹점 확인


    얼마 전 신용카드 브랜드 평판 2위로 선정된 우리카드는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카드입니다. 보통 지갑 또는 스마트폰에 보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카드 중 하나죠.


    사용하는 카드중에서 우리카드로는 우리v체크카드를 애용하고 있는데, 사용하다보면 쌓여있는 포인트를 보고 괜히 꽁돈이 생긴듯하여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용할수록 쌓이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선물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방법 및 가맹점 사용처에 대해서 아래 간략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확인하시고 우리카드 포인트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유용한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방법 및 가맹점 안내



    ▼ 우리카드 포인트란?




    우리카드 포인트는 다른 말로 위비꿀머니, 모아포인트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우리은행과 우리카드 및 제휴사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1꿀의 가치는 1원과 동일하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위비꿀머니의 유효기간은 5년이고, 현금으로 전환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전환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방법


    캐시백으로 전환하는 방법과 기부하는 방법,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방법, 대금결제, 연회비등 수수료 납부등이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결제전에 신청하여야만 사용이 가능하고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일부만 사용할 수 없고 전체 포인트를 다 사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기부방법은 1포인트가 1원으로 환산되어 기부되며 기부처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영수증도 발급되는데 기부금액이 만원이상인 경우에 한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 가맹점 목록


    우리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는 쇼핑, F&B, 문화/레저, 생활/편의, 교통/주유, 상품권, 금융 에 걸쳐 여러 업체들이 가맹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옥션과 G마켓에서는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및 주유, 마트등에서도 1,000포인트 단위 사용이 가능하고 서울시 지방세의 경우에도 납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처가 꽤 다양하여 우리카드 포인트 쓰임새가 상당히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우리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