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페이북 QR결제 하는법, 매장 안내(비씨카드)

▤ 목차


    정말 많은 금융앱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페이북은 QR결제를 통해 쉽게 온라인 결제부터 오프라인 결제까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베트를 제공하고 있어 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C카드에서 운영하는 앱이며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할 수 있는 페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사용할때마다 하루 3번 500원 할인,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이용시 50%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비씨카드 페이북을 모르신다면 어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아래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확인하세요. 이용가능한 카드와 매장에 대한 내용도 본문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C 페이북 QR결제 방법과 이벤트 안내



    페이북은 앱서비스입니다. 구글 플에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방식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결제방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결제]는 PC와 앱을 연동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PC는 5대까지 등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하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결제]는 등록한 자신의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페이서비스와 동일하지만, QR결제와 NFC등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PC와 모바일은 동일한 절차를 거치고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PC : 가입방법



    약관 동의 > 휴대폰 본인인증 > 카드 인증 >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록


    - 앱(모바일) : 가입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 약관동의 > 카드인증 > 아이디/비밀번호 등록



    ▼ 결제방법 : PC(데스크탑)과 모바일(앱)을 통해 어디서나 로그인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식은 휴대폰마다 다르며 지문인식, 홍채인식, 아이디 로그인등의 방식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PC : 결제방법


    로그인(아이디/비밀번호) > 결제 카드선택 > 결제요청 완료


    - 앱(모바일) : 결제방법



    카드선택 > 비밀번호 입력 > 결제요청 완료


    ※ 페이북으로 결제시 50만원 이상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PC는 5대 등록, 모바일은 1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합니다.



    ▼ BC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1. BC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매일 500원 하루세번 할인된다곰




    - 일시 : 2019.09.01 ~ 2019.10.31

    - 내용 : 2,000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청구 할인되고, 기간 중 1인당 일 최대 3건, 단 가맹점 매장 당 일 최대 1건

    - 매장안내 : 전국 비씨카드 페이북 QR결제 가맹점




    2. 아무리 바빠도 밥은 챙겨먹자 GS25 도시락/김밥/주먹밥 50% 할인




    - 일시 : 2019.09.01 (일) ~ 2019.10.31 (목)

    - 내용 : #GS25에서 [도시락/김밥/주먹밥] 구매시 50% 청구할인, #나만의 냉장고(GS25어플)에서 도시락, 면, 샐러드/건강식, 요리/반찬, 김밥/삼각김밥, 햄버거/샌드위치, 심플리쿡 등 예약주문시 50% 청구할인


    ▼ 이용가능한 카드 안내


    - BC카드 (우리카드, SC제일, 하나BC, 농협BC, IBK기업, KB국민BC, DGB대구, BNK부산, BNK경남, 씨티BC, 신한BC, 저축은행중앙회, 전북은행, 수협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중앙회, 광주은행, KDB산업은행, 제주은행, 신협중앙회, 교보증권, 유진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유안타증권, DB금융투자, SK증권, NH투자증권, K뱅크, 카카오페이카드, 코나카드, 토스카드,산림조합)


    - 자신이 등록한 카드가 이용이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하는 방법




    BC페이북 혜택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혜택은 [이용실적]과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사용하지 않던 BC카드가 있더라도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꽤 유용하죠. 기간은 9월부터 10월까지로 되어 있지만 8월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언제까지 진행될지는 페이북내 공지사항과 이벤트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등록한 카드의 카드 이용내역을 분류별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출처 : Bc카드 & 페이북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