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무브에서 구매한 더블몽크스트랩.

▤ 목차












    저는 댄디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남자로써..

    옷에 대한 관심은 물론...신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제 소원이...제가 사고 싶은 곳 아무때나 사는게 소원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저는 계속 동굴에 있어야 겠죠..!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로맨틱무브의 더블몽크...


    여기서 잠시...더블몽크스트랩은...

    예전 수도승들이 신었던 신발이라고 해서..

    몽크(수도승)스트랩...스트랩이 한개면..그냥 몽크스트랩..

    2개면..더블몽크스트랩입니다..









    이미지 참조를 위해....

    위에 멋쟁이가 신고 있는것이..더블몽크...








    요렇게 1개만 있는건 그냥 몽크스트랩입니다...이제 이해가 되시죠!?

    사무실에서 사진을 찍었는데...너무 화질이 구려서..이쁘게 안나오네요..


    아무튼.....여러분들을 위해...올리도록 하겠습니다..하핫!







    저는 로맨틱무브가 생기는 초장기 때부터..이용했었습니다..음..한...

    7년된것 같아요..아..6년정도 된것 같네요..제가 그때는..

    데이저부츠를..처음 샀었는데..지금은..그녀석..판매하지 않습니다..ㅜㅜㅜ


    그래서..굽을 갈고..아직까지.....신고다닙니다..

    또 빈티지의 맛이 있죠.....오래될수록 멋진 법이죠...

    스웨이드 재질이라서..이곳저곳에 스크래치가..ㅜㅜㅜ





    요녀석입니다..

    사실 마호가니를..한 2년전에 구매했었는데..

    그때랑 색상이 좀 다르네요..굉장히 기대했는데.....

    사실은......예전 마호가니가 너무 그리워요....

    그래도...만족은 합니다...녀석을 신어야겠죠....


    어디에 신느냐에 따라..흠흠!!










    색상이..이걸..뭐라고 하더라....태닝같은 건데요...

    예전에는..제가 약을 발라서...앞 코쪽에..색을 내기 위해서..매일 같이 약을...!!

    구두의 포인트이자...세련됨은 이런 곳에서 뭍어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스트랩이 2개죠..~? 그래서 더블몽크스트랩...!!

    음..이제 아셨나요~? 이제...구두사러 가셨을때...더블몽크!! 한번 구경해보세요!!

    마지막으로..저의 스타일링을....






    여기에 신어주려고 합니다....하지만...멋진 그날을 위해..오늘도 사무실에서 열심히 일합니다..

    크건 적건...그게 실패하던...성공하던...앞만 보고 오늘도 달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