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능 수험표 할인 이벤트 혜택 정보(수험생 주목!)

▤ 목차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 한파로 인해 매섭게 추웠지만, 무사히 마친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능 시험 준비하느라 보낸 2019년 한해, 고생한 몸과 마음을 추스릴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 혜택들이 있습니다. 


    매년 이 맘때면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수험표'만 지참하면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 행사들을 수험생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고 싶었던 여행과 놀이동산, 먹고 싶었던 음식, 보고 싶었던 영화와 공연 등 주머니 사정이 얇은 수험생들에게 딱 어울리는 혜택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모르면 나만 손해 ㅎ


    수능 수험표 한장이면 할인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 곳! 어디일까요? 



    2020 수능 수험표 지참 수험생 할인 이벤트 안내


    여행_ SRT,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 SRT :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티켓을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 이메일로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을 인증받거나 홈페이지에서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 총 4매까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주항공 : 2020년 2월 21일까지 국내선 이용시 수험생은 20%, 동반 1인은 15% 할인을 진행합니다.

    - 단 설 명절 등의 성수기는 제외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웨이항공 : 2020년 2월 13일까지 수험생에 한해 국내선과 국제선 운임을 최대 30%까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음식(외식)_ 세븐스프링스, 설빙, 동대문엽기떡볶이,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신라호텔, 글래드마포뷔페




     세븐스프링스 : 11월 24일까지 수험생들에게 반값 (50%)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수험표를 지참 본인에 한함

    - 다른 프로모션 및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설빙 : 15일부터 한달간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설빙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고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 또는 매장 내외부 사진과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계정에 게시하면 참여 완료됩니다. 단 해시태그(#설빙 #설빙최고 #수험생이벤트 #설빙먹고수능탈출)

    - 총 100명을 추첨하여 12월 19일에 발표합니다. 당첨자에게는 겨울 신메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합니다. 

    - 설빙을 지나가다 인증사진 하나만 올려도 참여가능하다는 사실!


     동대문 엽기떡볶이 : 11월 30일까지 엽떡 모바일앱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란에 수험표를 첨부하면 랜덤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발표는 랜덤으로 2000명에게 1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상품권 2매를 증정합니다.



     도미노피자 : 16일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파존스 : 11월 20일까지 최대 1만5천원 혜택이 주어집니다.


     신라호텔 : 11월 30일까지 뷔페 이용시 20%할인, 객실 패키지 예약하면 10% 행사를 진행합니다.


     글래드 뷔페 그리츠M : 11월 30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하여 3인이상 방문시 수험생은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공연_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 서울 블루스퀘어,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 :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합니다. 연극, 뮤지컬, 무용, 음악극, 오케스트라 합창 등 총 10개의 공연을 10%에서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예매하는 방법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접속] > [로그인 후 공연을 선택하고 좌석을 지정] > 결제방법에서 [수능할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단, 주의해야 할 사항은 공연 당일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하여 입장전 보여줘야 합니다. 수험표를 미지참하는 경우에는 차액을 지불해야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꿈의숲아트센터 : 12월21,22일 이틀간 '겨울이야기' 공연을 수험표 혜택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예매하는 방법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하고 꿈의숲아트센터에서 관람하면 됩니다.


     서울 블루스퀘어 : 12월 31일까지 뮤지컬 '아이다'를 수험생 본인에게 40% 할인된 티켓을 제공합니다.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 11월 17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티켓을 50%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화_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 12월 4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고 6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 매표소에서 수험표 제시후, 영화할인과 매점에서 콤보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 12월 20일까지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험생 뿐 아니라 중/고등학생도 6천원에 관람 가능합니다.


     메가박스 : 12월 15일까지 영화를 6천원에 볼 수 있습니다.

    - 현장 구매 티켓에 한해 적용됩니다.



    테마파크_ 에버랜드, 롯데월드


     에버랜드 : 12월 15일까지 자유이용권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시합격증 또는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제휴사 카드 및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롯데월드 : 11월 17일까지 자유이용권을 2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수험표 원본과 수험생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하며, 동반 1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만 제공되는 한시적인 이벤트는 기간이 정해져 있고, 반드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서울시 홈페이지, 해당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