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쥬니어로 애기동요 무료듣기!

▤ 목차


    네이버 쥬니어로 애기동요 무료듣기!









    저는 아직 미혼이지만, 아이들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주위에 아는 분들의 아이를...많이 봐주고 했습니다만.....

    그렇다고 제가 보육교사는 아닙니다..


    그냥 오늘의 주제가 네이버 쥬니어..애기동요 무료 듣기라서..

    한 번 저의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쥬니어에 저한테도...(?) 성인인...저에게도..

    도움이 되는 교육 내용들이 많더라구요...

    많이 반성합니다...어릴적 배움을 피했던 저를...










    네이버에서 "쥬니어 네이버"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래전..10년전? 15년전? 그때의 네이버 쥬니어 네이버와 지금 사뭇 다르네요.

    컨텐츠도 정말 많아지고..동요부터 시작해서 동화, TV동영상..영어 거기에 교육자료까지!!

    게다가 만화도 볼 수 있으니...아이들을 집중 시킬 수 있는...힘을 가지고 있네요...


    아이가 우는데..이유를 모를때.....가장 필요합니다.....

    갑자기..뚝....헤헤헤헤..웃는 아이들...










    동요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8가지의 동영상이 나옵니다. 

    아이들이 가장 많이..아니 부모님들이 가장 많이 보여준 인기동요 순서로 나옵니다..

    저도 어렸을 적에 동요 참 많이 들었는데요...그땐 테이프라든지..비디오 테이프로....

    아니면 유치원에서...선생님이 들려주는....동요..














    저는 그중에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아이들에게 역사공부를 알려주는데도 도움이 되니..

    이런 동영상은...요즘 공부를 하지 않았던 저에게...요즘 배움은..즐겁네요..

    "엄마...아빠~ 저사람은 어떤 사람이야?" 나중에..자식에게 부끄러워지지 않으려면...공부해야겠죠..!


    이런 좋은 동요는..반복적으로 들어서..아이들 귀에 익숙해지도록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가요를..계속 듣가보면 외워지는 것처럼 이런것들도 계속 듣다보면 외워지겠죠..








    그리고..~ 동요도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교과서동요 로 나눠져 있어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만...음..그래도 책으로 보는 것들이 훨씬더 좋을텐데요..

    컴퓨터로 보다보면..ㅜㅜ 다른 것들에 재미를...그래서 일너건 다운로드를 받아서..보여주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물론..저는..미혼이기에..갠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