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발포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아연과 비타민C)

▤ 목차


    비타민 발포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아연과 비타민C)






    이제 담배도 끊고, 술도 안마시고 있습니다.

    물론, 술은 끊은 건 아니고, 당분간 몸 상태를 최고로 올리기 위해서,

    절제하고 있습니다. 얼마 안 있으면 전투적인 날이 오기 때문에,

    강력한 체력이 필요합니다. 저 혼자 여러 명의 일을 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커피도 안마시고, 물만 마십니다.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는 비타민과 아연 1정씩을 먹고 옵니다.

    비타민은 6시간 후에 몸 밖으로 모두 매출되기 때문에,

    점심 시간 정도에 한 번더 먹는데, 저는 알약으로 먹는 대신에! 

    발포제로 먹기로 하고. 약국에서 발포제를 구매했습니다.






    음. 아연이 들어 있는 걸로 말이죠.

    아연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처음엔 효과가 없을진 몰라도, 두달 세달 뒤엔 좋아지겠죠.

    무엇이든지, 꾸준히 해야만 그 결과가 나오는 거니까요.








    퓨라피트 가까운 약국에 가면 구매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요즘 올리브영이나 왓슨에서도 이런 걸 파니까요!

    꼭 이게 아니더라도 비슷한 걸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아연이 필요해서 아연이 함유된 걸 구매했어요! 짜잔~







    나트륨 13%, 비타민C 400%, 아연 42.35% 

    1회 1정 섭취를 권장하는데 저는 2개씩 먹었네요.

    내일부턴 1개만 먹어야겠네요.

    모든지 과하면 좋지 않는 법이니까요.







    예전에 문방구에서 많이 먹었던 불량식품처럼 생겼습니다만..이녀석은...물에 닿는순간..기포가 푸우욱~

    자안 아니게 되죠..1개에 20정이 들어 있네요. 대략 한달 분량이네요.









    저의 외로운 사무실에 친구 같은 녀석이죠.

    20일이 지나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어야 해요. 흨흨 ㅜ








    자체 사운드 : 수우우우우우우우우~ (탄산음료를 생각해보셔요.)

    발포제를 넣고 기다립니다. 그런 발포제가 녹으면서...

    점점 수면위로.....부웅~








    떠오르게 됩니다.

    저걸 그냥 먹으면 엄청 아이셔!가 되니,

    다 녹은 뒤에 액체로 드세요.


    매일 같이 전쟁 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겠죠. 

    건강이 중요하기에 우리의 피곤한 몸. 우리가 신경써야만 

    더욱더 전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견뎌야만 내가 원하는 걸 만들 수 있습니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지, 상관하지 마십시오.

    우리를 대신 할 사람은 그 누구도 없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