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 이제 걱정말고 알바몬에서 다운받아요!

▤ 목차


    알바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 이제 걱정말고 알바몬에서 다운 받아요! ::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입니다. 나의 경력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문서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그럴 때마다 찾을려고 하면, 죄다 어디 회원가입해야 하고 유료로 받아야 하는데, 그리고 도대체 어떻 양식을 써야 좋을지 모르겠지요. 그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알바몬에서 이력서와 자소서 양식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알아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이력서 종류도 다양하고 자소서도 직종별로 분류되어 있어 왠만한 양식보다 좋은 듯 합니다.








    알바몬에 들어가시면, [알바토크]에서 [알바문서서식]을 클릭하시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서식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표준 근로계약서, 일용직급대장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 한글파일 형식입니다. 자소서의 경우에는 자소서 샘플란을 참고해서 양식을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기소개서 샘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종마다 어떻게 하면 보다 나를 잘 전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해결해줄 샘플인 듯 합니다. 저도 다양한 직종에서 근무해보았지만, 그 때마다 어떻게 자소서를 써야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먼저 나를 평가하는 것이 이력서와 자소서입니다. 보다 창의적으로 전달할 수 없을까 남들과 다르게. 그저 그런 자소서보다는 창의적이고 한 눈에 들어오는 자소서가 좋지 않을까요? 오! 우리가 원하던 인재다!









    혹시 자소서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은 알바몬의 자기소개서 샘플을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여러분 취업의 문을 활짝 열고 들어가서 여러분의 꿈을 위해 열정을 쏟아보시길 바랍니다. 포기하지 말고 두려워 하지마세요. 그거 아세요? 두려움은 없었습니다. 단지 누군가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만들어서 우릴 두려움에 떨게 만든 것입니다. 두려움은 원래부터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만든 두려움이라는 것을 버리고 여러분을 할 수 있다는 단어를 매일 떠올려서 여러분의 인생을 계척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되고자 하는 것은 모든지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하고 그저 금수저, 은수저만 할 수 있는 것. 오히려 그들이 하지 못한 것을 여러분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닥을 알고 있으니 두려움이 없죠 이제 올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