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몰's 모든것★

▤ 목차


    현대카드 m포인트몰 's 모든것★


    신용카드 적립 포인트중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가장 많이 사용하고 쓰임새가 높은 포인트 중에 하나가 바로 현대카드 M포인트입니다.


    적립률이 높고 적립 가능한 가맹점도 많아서 포인트를 적립하기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모인 포인트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오픈마켓이나 마트 결제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이용해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는 가전부터 옷, 가방등 대부분의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m포인트가 많으시다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럼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이용요령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현대카드 m포인트몰 's 모든것


    1. 현대카드 m포인트몰 혜택


    - 포인트몰에 있는 상품을 구매시에는 50~100%의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이용방법


    현대카드 m포인트몰 이용방법은 현대카드 웹내의 m포인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후 결제방법을 고르고 가지고 있는 m포인트를 사용해서 결제하면 됩니다. 보통 상품 가격의 50~100% 정도의 m포인트를 사용가능합니다. 




    m포인트몰에서 결제방법은 3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m포인트 전액결제(100%사용가능한 상품)

    - 상품 가격을 전액 카드 결제 후 보유한 m포인트내에서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로 차감 결제하는 방법

    - 전액 카드 결제(m포인트 미사용)


    마지막 방법은 권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제공되는 상품들이 다른 온라인에서 파는 가격보다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3. 현대카드 m포인트몰 상품 검색


    직접 원하는 카테고리에 접속해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거나 상품명을 안다면 직접 검색도 가능하지만 m포인트몰에서는 포인트별 상품보기/ 브랜드별 상품보기/ 베스트50 상품보기 등의 3가지 방법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 포인트별 상품보기


    포인트는 디폴트가 저가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최저가 5만포인트입니다. 세일하는 상품은 제외입니다. 저렴한 상품중에는 생활용품과 귀금속류가 보입니다.





    - 브랜드별 상품보기


    브랜드별 상품보기에서는 영어와 한글 두가지 버전으로 상품명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스포츠 용품과 가전 및 생활용품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 베스트 50 상품보기


    이 카테고리에서는 가전과 뷰티 스포츠등 여러 분야에서 성별/연령/보유포인트 별로 세분화해서 검색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인기있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생활 가전이 주를 이루고 있는 걸로 보아 아마도 주부들이 많이 검색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처럼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는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기에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m포인트은 가맹점 결제, 자동차 및 가전 구입 등에서 많은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자신이 현대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한번쯤 확인해보십시요. 얼마나 많은 m포인트를 가지고 있는지...


    한가지 더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다면 배송비는 들지 않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현대카드 중에서 m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카드는 어떤 카드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