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적립방법 및 사용처 완전분석

▤ 목차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뭐가 있을까요?


    몇해전까지만 해도 포인트하면 주저없이 OK캐쉬백을 떠올리곤 했는데 요즘은 신용카드 포인트 및 통신사 포인트, 각종 페이포인트까지 다양한 포인트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관이 명관! OK캐쉬백은 아직 우리 실생활에 깊숙히 들어와 있는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사용처가 있어 결제시에 자동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OK캐쉬백 서비스는 SK 플래닛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SK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적립이 용이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쉽게 적립 할 수 있는 방법이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이며 SK관련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처럼 유용한 OK캐쉬백은 어떤 서비스일까요? 적립방법 및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캐쉬백 서비스 안내



    OK캐쉬백은 가맹점에서 결제시에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할 수도 있고, 5만점이상 포인트가 쌓였을 때 현금으로 바꿀수도 있는 멤버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OK캐쉬백 사용가능 포인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면 MY캐쉬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5만점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상환신청이 가능하고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적립방법 안내


    OK캐쉬백 적립방법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과 가맹점에서 상품결제할때 등록하는 방법으로 나뉘어집니다.


    첫번째 매일 출석체크를 통한 포인트 적립 




    매일 출석체크만으로도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 한달동안 100%출석하면 5000포인트(달성한 사람 모두 주는 것이 아니라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10명추첨)

    - 평일 50포인트/ 주말 300포인트 도전

    - 이외에도 앱을 통해서는 매일 룰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서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는 포인트는 위의 이벤트보다는 적지만 당첨 확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 참여



    매월 그 달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월에는 하와이안 항공/우리카드/현대해상 등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때 OK캐쉬백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참여한다면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번째 OK캐쉬백 앱을 설치하면 500포인트 적립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앱을 깔고 본인인증을 하면 5천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깔았던 고객도 6개월이상 앱을 미실행 했다면 이벤트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네번째 쇼핑적립



    위에 알려드리는 쇼핑몰들에서 구매시에 해당 %만큼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OK캐쉬백 쇼핑 적립을 위해서는 OK캐쉬백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수 있으니 받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사용처 안내



    오프라인 가맹점과 위에서 알려드린것과 같이 온라인쇼핑을 통해서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의 지역별 매장 검색은 홈페이지내에서 지역을 선택하고 매장명을 검색하여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OK캐쉬백 상품쿠폰



    OK캐쉬백 적립방법에는 상품쿠폰을 등록하거나 영수증 쿠폰을 등록을 통해서 적립할 수 도 있습니다.


    상품 쿠폰이 있는 경우 쿠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온라인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적립하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휴대폰 적립방법



    또 다른 OK캐쉬백 적립방법으로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 놓고 가맹점에서 결제시 휴대폰번호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받은 후 홈페이지에서 합산 신청을 해야합니다.

    합산 신청은 'MY캐쉬백 > MY포인트'에서 합산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으니 반드시 합산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처럼 OK캐쉬백 적립방법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부러 찾아다니면서 포인트를 적립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보통은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휴대폰 사용만으로 적립 받기에 적합한 서비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만약 잠자고 있는 자신의 OK캐시백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쌓여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꽁돈을 얻은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답니다.


    P.S: 교통카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분들에게 유용할듯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