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할인카드 추천, 3종셋트 딥~한 분석

▤ 목차


    주유할인카드 추천 3종셋트 딥한 분석


    지금까지 알아본 여러가지 주유할인카드는 다른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적용되서 할인 금액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전월이용실적이 높은 것이 아쉬웠다면, 오늘 소개하려는 주유할인카드는 주유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할인율을 바라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보유하고 있는 주유할인카드, 당신은 어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일반적으로 적게는 리터당 40원부터 많게는 400원까지 할인해주는 주유할인은 매달 소요되는 유류비를 아낄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주유할인카드를 선택할 때는 특정 브랜드를 선택하는 방법과 모든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고자하는 방법이 선택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곳에서 혜택을 받기위해서는 할인율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곳의 동선에 있는 특정 브랜드 주유소를 고르고 여기에 할인이 많이 되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럼 주유소에서 최강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어떤 카드를 써야 할까요? 연회비외 전월 실적을 고려하여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주유소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유할인카드 추천, 딥(deep)한 분석



      첫번째 IBK기업은행 Oil&Life카드(OiL카드)



    - 연회비 : 국내전용 5천원 / 해외겸용 :7천원(Master)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GS칼텍스 리터당 120원할인


    첫번째 알려드리는 Oil&Life카드의 OIL버전은 GS칼텍스에서 많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리터당 120원 할인에 연회비가 5천원이라는 사실, 전월실적은 30만원으로 여느 카드와 동일합니다. 월4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회 주유금액은 10만원입니다.


    ㅁ 이외의 혜택으로는 


    - CGV, 롯데시네마 현장결제시 2천원 할인

    - 이동통신(SKT, KT, LGU+) 요금 자동이체시 3% 할인

    - 당행 금융 수수료 면제


    ㅁ Oil Prime 서비스


    - 엔진오일 무상교환 (연1회)

    - 에어컨 필터 교체시(30%할인적용)

    - 와이퍼 무상 교환서비스(연1회)

    - 타이어 위치 무상교환서비스(연1회)

    - 안전점검 무상서비스(연4회)


    운전자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되고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두번째 하나 클럽 SK카드



    - 연회비 : 국내전용 9천원 / 해외겸용 : 1만원

    - 전월실적 : 40만원이상

    - 주요혜택 : 주유(SK엔크린), 통신, 대형마트 등


    두번째로 알려드리는 클럽 SK카드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SK엔크린 주유소에서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전드적인 카드입니다. 주유 및 통신에 특화된 혜택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사실 SK엔크린의 가장 큰 할인율을 자랑하는 카드는 우리카드에서 발급된 'SK Oil400'가 있습니다. 연회비 1만원에 리터당 400원까지 엄청난 할인율을 제공하지만 400원의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전월실적이 200만원이 넘어야 한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SK엔크린 주유소에서는 전월실적 40만원의 클럽SK카드를 추천합니다.


    ㅁ 주유 혜택(SK엔크린)


    - SK주유소 : 리터당 100원(전월실적 40만원이상)/ 리터당 150원(70만원이상)

    - SK충전소 : 리터당 35원(전월실적 40만원이상)/ 리터당 70원(70만원이상)

    ※ 주유인 경우 월 30만원까지 혜택 적용, LPG인 경우 월20만원까지 혜택 적용



    ㅁ 통신 할인서비스(SK통신사)



    ㅁ 이외의 혜택으로는


    - 대중교통(지하철/버스) : 최대 7% (5천원한도)

    - CVG,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 최대 3천원할인

    - 커피전문점 : 최대 5%(5천원한도)

    - 대형마트 : 최대 10%할인(전월실적 100만원이상)



      세번째 신한카드 S-OiL 보너스+100



    - 연회비 : 국내전용 7천원, 해외겸용 1만2천원(프리미엄 2만2천원)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주유(S-OiL), 교통 등


    세번째로 알려드리는 신한카드에서 출시된 S-Oil 보너스+100 카드는 S-OiL에서 주유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리터당 100원을 할인에 연회비는 7천원, 전월실적은 30만원이상입니다. 


    ※ 주유할인한도 : 월 50만원, 일2회, 회당 15만원까지 혜택가능


    ㅁ 이외의 혜택으로는


    -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최고 7%할인서비스(최대1만원까지)

    -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 스포츠(LG트윈스) 정규시즌 2천원 할인서비스





    주유 브랜드별로 할인율이 높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오일뱅크의 경우에는 특화된 카드를 찾지 못했네요. 혹시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주유혜택을 많이 보기 위해서는 먼저 특정 브랜드를 선택하고 카드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데 카드를 선택할 때에는 할인되는 방식도 따져 보아야 합니다. 즉시 할인되는 방식인지, 청구할인 방식인지, 포인트 적립방식인지... 만약에 포인트 적립 방식을 선택하셨다면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해보시고 편리한지를 확인한 후에 고르시면 사용이 유용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점! 일반적으로 주유할인이 되는 카드의 경우 주유매출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점을 간과하고 지난달 결제금액은 50만원인데 실적미달로 할인 혜택을 못 받았다면 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도 살펴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주유시 주유한 양만큼 할인금액이 계산되는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특정 브랜드의 할인위주로 '주유할인카드 추천'해드렸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자신이 필요한 혜택이 주유에 한정되어 있다면 위의 3가지 카드를 추천드리고 할인율이 좀 떨어져도 다른 혜택도 함께 누리고 싶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카드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