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체크카드 인기3종 혜택정리

▤ 목차


    기업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직장인들은 많이 있습니다. 이유인즉슨 월급통장이 기업은행인 경우가 많아서 입니다.


    의외로 기업은행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찾아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은행 이용은 많지만 국책은행이라서 카드에 대한 홍보는 덜 된 편이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기업은행과 GD가 콜라보를 통해 기업은행 체크카드를 발행하면서 기업은행 체크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체크카드 중에서 알짜배기 혜택을 보여주고 있는 3가지 카드에 대해서 정리해 드릴려고 합니다. 확인해보실까요?




    기업은행 체크카드 인기 카드3종류 혜택정리


    첫번째 GD카드 




    세련된 느낌의 카드 디자인을 살펴보면 카드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카드입니다. GD가 군대에 가기전에 직접 디자인한 한정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20~30대 음악을 좋아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특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연회비 면제 : 체크카드

    - 국내외 전용카드

    - 전월 실적 : 30만원이상




    ㅁ 월간 통합 한도

    - 전월실적 30만원~50만원미만 : 5천원

    - 전월실적 50만원이상 : 1만원


    ㅁ 해외서비스

    - 전세계 가맹점에서 이용가능 및 ATM 출금 서비스 이용가능

    - 주유소, 호텔, 렌터가 등에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필요

    - 해외 이용수수료 (UnionPay $0.5), ATM이용수수료 (UnionPay $3)



    둘째 참! 좋은 다이소카드




    기업은행과 다이소가 제휴를 통해 다이소할인 체크카드를 발급했습니다. 다이소를 자주 이용하는 젊은층을 겨냥한 카드로 다시오 20% 할인 혜택 뿐 아니라 쇼핑, 문화, 놀이공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입니다.


    - 연회비 면제 : 체크카드

    - 국내외 전용카드

    - 전월 실적: 20만원이상




    ㅁ 월간 통합 한도

    - 전월실적 20만원이상 : 5천원

    - 전월실적 50만원이상 : 1만원

    - 전월실적 100만원이상 : 2만원


    ㅁ 해외서비스

    - 전세계 가맹점에서 이용가능 및 ATM 출금 서비스 이용가능

    - 해외이용 청구금액은 국제카드사수수료(VISA 1%, UPI 없음), 기업은행 해외이용 수수료(0.18%)




    셋째 일상의 기쁨카드




    일상의 기쁨카드는 '매일 다양한 곳에서 큰 할인'을 누릴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쇼핑/영화/대중교통/커피분야에서 주요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 기업은행 체크카드입니다. 발급기준은 개인은 만 14세이상이어야 하며 가족카드도 발급할 수 있어 미성년자들에게는 가족카드로 발급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할인률이 큰것이 장점인 카드라고 볼수 있습니다.


    - 연회비 면제 : 체크카드

    - 국내외 전용카드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전월실적에는 제세공과금과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상품권 구입 및 교통 요금은 제외됨


    위에 알려드린 기업은행 체크카드 3가지는 다른 체크카드들에 비해서 혜택이 떨어지지 않으며 오히려 할인혜택은 더 많이 주어지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 아쉬운점은 전월실적이 높고 다양한 혜택은 주어지지만 특정 계층(대학생, 20대직장인등)에만 특화된 혜택이 부족해 보이는 점입니다.


    요즘 기업은행 체크카드 중에서 핫한 GD카드는 한정 상품이라 언제 서비스가 종료될지 모른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