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xy 1화 :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 극장판 자막 영상!

▤ 목차


    포켓몬스터xy 1화 :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







    포켓몬스터 알고 계신가요? 저도 18년전에 포켓몬스터에 빠져서, 공테이프를 비디오가게에서 구매해서 티비에서 방영되는포켓몬스터시리즈 60화를 모두 녹화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 그 안에 다른걸 녹화하면서 저의 꿈은 산산조각. 그리고 그 외에 저의 추억의 음악테이프. 게임카드 등. 어머니께서 버리신 듯 합니다. 지금 그걸 가지고 있었다면 돈으로 환산하면 어마어마할텐데 말이죠. 저는 어릴 적에 그것이 엄청난 재산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어머니의 투철한 청소로 인해.저의 모든 추억의 상품들은 버려졌지요.ㅜ








    과거이니 그것은 잊고. 자! 오늘은 포켓몬스터 xy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미디어가 많이 발달한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니, 저로써는 상상도 못할! 네이버 쥬니어에서 무료로 시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쥬니어 네이버군요. 처음엔 유료인줄 알았는데! 더빙도 되어있고. 아이들이 보기 좋게~ 그러나 티비는 많이 보는 것은 좋지 않지요.

    아이들에게 책을 더욱더 많이 읽어주는 편이 좋습니다!











    포켓몬스터xy, 포켓몬스터DP, 포켓몬극장판, 포켓몬스폐셜이 있네요. 하지만 극장판과 스폐셜은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미니극장에서 포켓몬 XY를 볼 수 있으니...그런데 알고보니 정말 미니극장이 아닐까라는 생각이..그래도!! 언제 어디서나 볼 수있다는게 어딥니까!?








    영상을 재생시키면 맨처음에는 티쳐영상이 3초짜리가 지나가고 바로 원본 애니메이션이 나오니 걱정마세요! 






    포켓몬스터 극장판 유튜브에 자막으로 있군요~ 후파 관륜의초마신? 이건 뭔지. 너무 안봐서 그런지 포켓몬 엄청 많이 생긴듯 합니다. 저는 뮤츠까지만 보고 그이 후에는...관심을...포켓몬 점점 뭔가...디지몬이 되어가고 있는 듯한 느낌은 뭘까요..암튼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