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windows용)

▤ 목차


    네이버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Windows용)













    네이버 라인은 모바일 메신저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티커, 무료 통화 및 3G 무료 영상통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PC에서도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230개국에 2억명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라인은 프렌즈라는 캐릭터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과 콜라보를 통해 그 영역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에선 볼 수없었던 콜라보레이션. 라인 사용자가 10억명이 된다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보다 더욱더 큰 파급력을 가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는 캐릭터가 없으니까요. 그럼 오늘의 본론인 네이버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에서 라인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사이트 영역에서 라인 PC버전을 클릭하시거나 라인 광고 영역에서 윈도우, Mac, 크롬 PC 버전 중 자신 컴퓨터 환경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라인의 다운로드 환경을 보면, 사용자를 많이 배려 한 듯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블랙베리, 윈도우폰, 노키아, 파이어폭스, 윈도우, 윈도우8/10, 크롬, 맥, 아이패드로 나눠서 운영체제에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군요. 다른 곳도 그런가요? 왠지 이건 눈에 확 들어오네요. 




    ▼ 네이버 라인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어권이 늘어날수록 라인을 사용하는 나라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하지만 전 한국어를 선택하겠습니다.














    설치 중에 추가 파일을 선택 해제하는 건 없기에 그대로 쭉. 진행하시면 설치됩니다. 프로그램 중에 번들(부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모르고 넘어가면 나중에 "왜 컴퓨터 이상한게 깔렸지!?"라고 의심하게 됩니다. 하지만 라인엔 그런 프로그램이 없으니 다음,다음,다음,다음, 마침 끝!










    자 그럼 로그인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