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 목차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수료)












    기업은행은 1금융권으로써 중소기업인을 위해 설립된 특수은행입니다.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의견을 쓰기보다는 주제에 맞는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수수료 그리고 고객센터에서는 우리들을 위해 어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상담 : FAQ, 화상상담센터, 이멩리상담, 상담전화안내, 신용카드 불법모집신고, 금융부조리신고, 규제센터.

    - 금융소비자포털 : 금융소비자보호체계,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전자민원접수, 칭찬/불만, 민원사무편람, 미우너현황공시, 금융학습센터.

    - 분실신고 : 전화신고, 인터넷신고. (전화번호는 전국에서 어디서나 지역구분없이 1566-2556 또는 1588-2588 (24시간 연중무휴))

    - 자료실 : 악관/설명서/서식, 금융상품공시실.

    - VIP우대서비스 : WIN CLASS 안내, 멤버십

    - 은행 이용안내 : 이용시간, CCTV설치 안내, 편의제공, 채권추심업무, 연체대출가산금리, 계좌,전자금융필요서류, 

                           비가격 및 주소일괄변경서비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1566-2566 / 1588-2588 (해외 82-31-888-8000)




















    기업은행 수수료 안내



    이용수수료는 예금, 송금, 대출, 외환, 수출입, 수수료우대, B2B전자결제 외에 수수료아끼기 5계명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간단하게 수수료 아끼는 5계명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거래 은행을 만드세요.


    - 인터넷, 텔레, 모바일, 뱅킹, ATM 등 무인거래용 기기를 많이 활용하세요. 


    - ATM은 영업시간 내에 이용하세요.


    - 거래은행의 수수료 우대제도를 잘 파악해 두세요.


    - 각 은행별 수수료를 비교해 보세요.




    이용 수수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송금 및 출금 및 자동화기기에 대한 수수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3년 7월 26일 기준)









    그 외에 기타 정보는 기업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