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 무료수거 : 가전제품 - 무상방문

▤ 목차


    폐가전 무료수거 : 가전제품 - 무상방문





    집에 하나쯤은 고물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무거워서 이거 그냥 집에 방치해두시고 계신적이 많으실 겁니다. "우리 동네에 고물 수거해 가는 사람 없나...돈 안받아도 되니까 이것 좀 처리하고 싶네.."이런 마음 있으셨죠? 없으셨나요? 고물을 사러 다니시는 분이 오셔도 무겁거나 별로 돈이 안된다 싶으면 안가져 가시죠.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내가 직접 그 무거운걸 가지고 내려와야 합니다. 











    혹시 폐가전 수거 예약센터 라고 알고 계신가요!? 이제 집에 처리하지 못한 고물에 대한 수수료도 낼 필요도 없고, 지정된 장소까지 운반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실 폐가전에서 가장 어려움 것은 수수료보다 운반이죠. 무거운 폐가전을 옮겨줘야만 가져가는 고물상 분들이 계셔서..ㅜ_ㅜ 그럼 폐가전 무료 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죠!















    폐가전 제품의 주요 부품을 임의적으로 떼어내는 등 파손시킨 경우에는 재활용이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그 상태로 배출예약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임의적으로 주요부품을 떼어낸 경우에는 돈을 내야 할 것 같네요.



















    먼저 우리 지역 서비스 대상 지역인지 조회를 해봐야 합니다. 혹시 무상수거가 안되는 지역일 수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할 경우에는 지역명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부산이면 부산, 부산이라고만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검색하셨나요!? 그럼 예약을 해보도록 하죠.


















    메인화면에서 수거 예약하기를 클릭하신 뒤에 이름 그리고 접속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하신 후에 배출품목을 선태하고 희망배출일을 입력하세요. 그전에 우리 동네 수거일이 언제인지 미리 조회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