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가는길 # 파주 놀러갈만한 곳!

▤ 목차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가는길 # 파주 놀러갈만한 곳!






    여러분 자동차 극장이라고 아시나요? 자동차 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서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건데요. 연인끼리 자동차 극장에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붓하게 둘이서 영화를 볼 수 있으니까요. 웃기면 웃을 수 있고, 남의 눈치 안보니까요. 또 가족들끼리 가도 좋은 곳 자동차 극장이죠. 그런데 주위에서 이제 자동차 극장을 찾기 힘들다는 것인데, 그래도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저는 집이 파주 근처가서 자주 가지 못해요. 아니요 2번 갔을 겁니다. 왜냐면 차가 없어요.










    혹시 자동차 극장 안가보신 연인분들!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여자친구가 생기면 가야겠네요. 걸어서 남의 차에 들어가서 같이 보는 방법. 이건 민폐인가. 참고로 자동차 극장은 개봉되는 영화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영화를 다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곡성,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이 상영되고 있네요. 오호. 저는 극장가서 혼자봐야겠네요. 헤헤 자동차극장은 자주 상영하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비오는 날 곡성 이런거 보면 좋겠군요! 음~ 분위기 있고.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친구끼리 가도 좋을 듯 합니다. 남자끼리 칙칙하게. 로맨틱 영화를...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정도면 가는데 어려움 없으시겠죠~? 주소도 바로 찍으면 되니까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398-25] 그럼 즐거운 드라이브와 함께 영화 한 편 감상해보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