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 해볼까요!?

▤ 목차


    인스타 비활성화 및 해제 해볼까요!? :: 최근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뭘 써보진 못했네요. 암튼 오늘은 그걸 알아보는 게 아니고, 인스타 비활성화 및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러분 인스타하고 계시죠? 안하세요? 그럼 여기 왜 들어왔어요 ㅜ_ㅜ 인스타 서비스 오픈할 때 왜 안오셨어요.






























    인스타 PC버전에서 보시면 프로필 편집이라는 아이콘 보이셨죠? 쉽습니다. 프로필 편집을 클릭하면 프로필을 편집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바로 나오죠. 그럼 프로필 편집을 눌러 봅시다.






    프로필 편집 하단에 보면 [계정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버튼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비활성화가 필요하신 분들이 필요한 기능이라고 봅니다. 요즘 특히 SNS상에 사진이나 말 때문에 상처받는 분들이 많죠.









    계정 비활성화는 바로 진행되지 않고, 인스타그램에서 계정을 비활성화 하는 이유를 물어봅니다. 그 중에서 없으면 기타를 선택하시면, 화면이 자동적으로 이동됩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활성화라는 기능은 좋은 듯 합니다. 삭제하게 되면 다시 되돌릴 수 없지만, 비활성화는 다시 로그인하여 재활성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