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보안성 높은 메신저>

▤ 목차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보안성 높은 메신저>





    최근 몇 달전에 우리나라에서 시끄러웠떤 필리버스터. 그 후로 이슈가 된 텔레그램. 텔레그램은 러시아의 한 청년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메세지를 서버에 보관하지 않고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삭제됩니다. 또한 메세지에 암호를 걸 수 있습니다. 서버에 남지 않지 않아 보안이 필요한 대화는 텔레그램으로 채팅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텔레그램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여러분 네이버에서 텔레그램을 검색해주세요.









    텔레그램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윈도우폰, 웹, 아이맥, 리눅스에서 가능합니다. 혹시 아이맥이라면 하단 우측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윈도우라서 하단의 좌측의 Web-version을 선택하겠습니다.













    클릭했더니,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으라고 합니다. 엥. 알고보니 PC버전은 인터넷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그런데 브라우저 상에 작성된 것들도 모두 보안이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나중에 한 번 찾아봐야겠군요. 설마 만드신 분께서 이런 걸 빼놓고 모바일에서만 보안되도록 만든건 아니겠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이동이 되는데, 뉴그룹을 보면 현재 내 핸드폰에서 텔레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에 대한 목록이 자동적으로 연동됩니다. 필리버스터가 터지고 난뒤에 제 주위에는 텔레그램으로 갈아타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다들 티비를 잘 안보나 봅니다. 잘보긴 보는데 예능만.ㅜ_ㅜ







    그리고 알람음 그리고 언어, 메세지를 보내는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조로운 인터페이스이지만, 보안성에서는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