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 크몽 알고 계신가요? :)

▤ 목차


    재능기부 크몽 알고 계신가요?





    이젠 재능을 기부하는 시대. 이젠 우리가 많은 시간을 들여서 다양한 것을 배우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보다 많은 일들을 효과적이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몽은 2011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블로거, 디자이너 등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구매자를 연결시켜주고 수수료 20%를 받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재능기부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계속해서 많은 동종업종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현재 디자인, 마케팅, 광고&미디어, 컴퓨터, 번역&작성, 비지니스, 라이프스타일 핸드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구분되어 있으며, 판매자가 직접 필요한 일이 있다면 요청하여 적합한 재능기부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광고부분이 상당히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영상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분들이 많아지면서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세상이 왔습니다.








    혹시 원하는 영문원서가 있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그러면 번역 재능기부를 통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자료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저도 요즘 의학 공부를 많이 하고 싶은데, 생각해보니 이곳에 맡기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공부하는게 가장 효과적이지만요. 













    혹시 사업계획서 및 창업시 어떤 투자를 받고 싶다면, 비지니스 부분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업계획서는 스스로 쓰는 것이 좋지만, 혹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크몽에 재능을 가지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한 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맡긴 곳에 신뢰도가 있는지 작업수와 만족도 그리고 추천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소개하는 것은 과장되어 신뢰가 안될 수 있지만, 작업수 그리고 만족도가 높고, 추천수 그리고 평이 좋다면 믿을만하겠죠. 그래도 웬만큼 평가된 것보다 많이 평가된 것들을 위주로 살펴보는게 좋겠죠.





    재능기부 전에 혹시 여러분들이 직접할 수도 있는 일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능기부 받기전에 사전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인지 한 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누군가에게 계속해서 의존하는 것은 안좋은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대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해보는게 좋다는 뜻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