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혜택~(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를 위한)

▤ 목차


    하나카드 청년취업체크카드 사용에 대한 고찰


    청년 취업 구직 활동을 장려하는 일환으로 고용노동부에서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대상자를 선정하여 지급하는데, 이 대상자를 위한 이벤트를 카드사와 연계하여 자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제(15日)까지 진행됐던 1차 이벤트에서는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를 발급받아 첫번째 사용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였는데 16일부터는 하나카드에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차 이벤트 내용은 7월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를 발급만 받아도 <GS25편의점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하나은행에서도 연계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를 발급받고 결제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면 이벤트 기간내에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 혜택을 누리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의 혜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발급전 확인하시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카드 : 청년취업카드 하나멤버스 혜택 확인




    - 정식 명칭 : 청년취업카드 하나멤버스 Mega BC 체크카드

    - 연회비 : 체크카드 면제

    - 주요혜택 : 적립혜택(생활업종 및 비업종), 통신요금 적립

    - 만18세 이상 후불교통카드기능




    "청년의 꿈, 새로운 도전" 의 슬로건을 내세우는 청년취업카드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생활밀착업종에서 1%가량의 적립 혜택을 주는 카드로 적립률이 높고 다양한 곳에서 월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구직전 취준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혜택이 유용하며, 취업후에도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 주요 혜택



    - 생활밀착업종 : 요식/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주유/병원 2만원당 200하나머니 적립


    - 이동통신요금 : SKT/KT/LGU+ 자동이체 적립(월1회) 3천~5천하나머니 적립


    - 이외의 모든 가맹점 : 생활밀착업종과 이동통신요금 이외의 모든 가맹점에서 2만원당 100하나머니 적립 


     하나머니 적립 예시


    병원 55,000원, 커피 18,000원 결제시

    (55,000원/20,000원)x200 + (28,000원/20,000원)x100 = 500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하나머니의 경우 상품권교환, 기부금납부, 연회비, 카드대금등으로 현금처럼 납부할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는 '1하나머니 당 1원' 과 같습니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지점 및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지점에서 발급을 하는 경우에는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