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Line 체크카드 마이펫 혜택 및 해외~

▤ 목차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유용한 체크카드가 신한카드에서 나왔습니다. 기존 S-Line 체크카드에서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2020년 3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신규 가입을 받고 있으며, 그 이후에는 기존 고객들만 유효기간내의 재발급만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명칭 (신한 S-Line 체크카드 마이펫) 만 확인하면 펫에 관련된 카드로 오해할 수 있는데 마이펫은 단순 카드 닉네임입니다. 마이펫은 맥스(강아지)와 클로이(고양이)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쇼핑과 여행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체크카드인 S 라인, 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S-Line 체크카드 마이펫 혜택  "할인+적립을 한꺼번에 "


    - 비자(VISA) 브랜드만 발급 가능

    - 연회비 : 체크카드 없음

    - 후불교통가능(선택에 따라 혜택이 달라짐)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14개 시중은행(신한, 우리, KB(국민), KEB하나, IBK(기업), NH(농협), SC제일, 우체국, 경남, 부산, 대구, 광주, 전북, 제주)을 결제은행으로 선택할 수 있음



    ▼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




    가맹점을 이용시에 0.2~0.5%가 적립됩니다. 기본적립은 0.2%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되며, 3개월 연속 평균 사용한 금액이 50만원이상이면 0.3%가 추가적립됩니다.


    단, 할인이 적용된 금액과 연회비, 공과금, 각종세금, 수수료, 카드충전금액등은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할인 서비스




    - 요식업종은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선택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미선택시에는 SK주유소 주유시 리터당 40원이 할인됩니다.

    - 홈쇼핑(CJ, 현대, GS, 롯데) 이용시에는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됩니다.

    - 해외 결제시 (스마트폰 앱, 온라인쇼핑, 여행예약등) 5%가 할인됩니다.

    - 온라인 수수료, 주식거래수수료, 대출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 통합 할인 한도 확인



    - 신규발급일 경우 등록한 달과 다음달까지 1만원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전전월금액) + 해외이용금액(매입일자) 이 해당 기준에 따라 반영됩니다.



    ▼ 카드 디자인 


    - 마이펫 시리즈 1 [맥스]




    - 마이펫 시리즈 2 [클로이]



    - Local 전용 (기본)







    ▼ 총평


    전월실적(30만원)에 비해서 할인한도가 5천원으로 약하지만, 적립도 가능하여 유용한 카드입니다. 대중교통 및 주유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쇼핑을 좋아하고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점심값 할인을 받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해외 결제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도 장점입니다.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카드라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20년 4월전에 겟하세요.


    ▼ 관련글(직장인에게 유용한 카드)


    <출처:신한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