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베이직체크카드 혜택은? 언제나 할인~

▤ 목차


    모든 가맹점 할인 혜택 농협 베이직체크카드


    전월 실적에 구애받지 않고 결제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쉽게 떠오르는 카드로는 현대 제로카드, 신한 네이버페이, 삼성 4v3 등이 있는데, 사용금액의 일정% 를 적립해주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 아쉬운 점은 위에 언급한 카드들은 신용카드라는 거죠.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보려는 카드는 연회비도 없고 전월기준실적이 없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바로 아래 소개해 드리는 '농협 베이직 체크카드' 입니다. 체크카드라서 연회비가 없고, 사용금액에 따라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이기에 신용카드에 비해서 할인율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농협 베이직체크카드는 사용량이 적어 연회비도 아깝고 기준실적을 채우는 것도 부담스럽지만 사용할 때마다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꽤 유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주요서비스 내용에 대해 알아볼까요?



    언제 어디서나 할인 혜택, 농협 베이직체크카드 안내




    - 연회비: 면제(체크카드)

    - 주요혜택: 가맹점 02.~0.3% 청구할인

    - 후불교통카드: 지원

    - 전월실적: 없음

    - 해외 청구할인 지원


    ▼ 국내외 가맹점 0.2~0.36% 청구할인




    전월실적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한번 결제시 2만원이상인 경우에만 청구할인서비스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단점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한번 결제에 2만원이상이라는 점은 상당히 제약이 많은 서비스입니다. 이부분이 아쉽네요.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가 왜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까 했는데... 이 부분 때문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 SMS 휴대폰 알림 서비스


    - 건당 2만원이상 이용건에 대해서 무료제공

    이건 농협카드의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카드가 월에 2만원이상 사용하는 경우에 무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서비스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다른 카드들은 앱을 설치하여 알림을 받거나 5만원이상의 경우에만 SMS을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농협의 이 서비스는 상당히 맘에 듭니다.



    ▼ 서비스 이용조건 및 채움 포인트 사용방법





    농협 베이직체크카드도 채움카드여서 NH농협카드(채움) 회원에게 동일하게 제공되는 제휴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제품 또는 도미노피자 이용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확인하세요.






    이 외에도 다른카드들과 동일하게 상품권, 기프트카드, 대학등록금, 세금등의 이용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결제계좌는 '농협은행' 이어야하며 농.축협 계좌를 보유한 만 14세이상 고객에 한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만19세이상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과 농협에 가서 신청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위의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관련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