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이마트 e카드 에디션2 혜택 분석하기(신세계포인트)

▤ 목차


    이마트를 이용하면서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존 현대카드에서 출시되었던 이마트 e카드가 지난 8월 모두 발급이 종료되었습니다. 


    ▶ 참고 :발급종료된 현대카드 이마트 e카드 4가지


    - 발급종료일 : 20190813

    - 발급종료 대상카드 : 현대 이마트 e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Platinum/ MY BUSINESS


    ※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는 [유효기간까지 사용이 가능],[갱신 및 교체 불가],[유효기간내에 분실이나 훼손등으로 인한 재발급 가능] 은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는 기존에 인기있는 카드들은 시리즈로 다음 버전으로 에디션2를 출시하곤 합니다. 이번 이마트e카드 역시 기존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더 큰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로 기존 카드 발급을 중단하고 이마트 e카드 에디션2(Edition2)를 출시했습니다.


    생활 편의 영역을 대폭 늘리고 최대 적립혜택을 높였습니다. 다만 아직 높은 연회비가 부담스럽지만 신세계 포인트 사용을 많이 하는 소비자라면 그 혜택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 이마트 e카드 에디션2 혜택신세계 포인트 적립



    현대 이마트 e카드 에디션2(Edition2) 상품 혜택 및 적립률


    현대 이마트 e카드 에디션2 (Edition2)이마트 7대 가맹점 사용시 신세계 포인트 적립



    - 연회비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원으로 동일

    - 해외 사용은 마스타(Master)카드로 발급

    - 주요 혜택 : 사용할때마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이마트에서만 발급됨



    신세계 포인트 적립 



    ▼ 이마트 7대 가맹점 및 생활 편의 영역에서 결제시 [최대 5%]

     그 외의 모든 가맹점 결제시 [최대 0.5%]


    월 최대 적립 한도는 신세계 포인트 4만점입니다. 이마트 계열 7곳과 생활편의영역에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기준



    전월 기준실적이 필요치 않지만, 30만원이하 사용시에는 적립률이 0.1%로 최소 30만원이상 사용하여야만 효과가 있는 카드입니다.


     이마트 7대 가맹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신세계tv쇼핑,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생활 편의 영역

    스타벅스, 폴바셋, 이디야,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통신, 대중교통(버스,지하철)


    ※ 신규 발급시에는 발급일이 속한 달과 다음달까지 이용실적이 없어도 30~70만원 구간의 적립률을 제공합니다.


    금융서비스




    중도상환 수수료과 없고 365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소시자들에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카드하면 대표적인 M포인트를 떠올리게 되지만, 신세계 계열인 이마트와 연계하여 결제할 때마다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는 유용한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마트를 자주 가는 소비자들은 적립 포인트로 쉽게 연회비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통신과 음식료, 대중교통에서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70만원이상 사용시 최대 4만점의 포인트 적립의 매력적인 혜택을 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