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나들목 - 개인신용정보조회

▤ 목차


    서민금융나들목 -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민금융나들목은 채무조정, 소액금융, 취업, 창업, 복지지원분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내가 알맞는 서민금융 지원제도, 개인신용 및 가정경제 진단, 다모아 콜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금리 대출이 부담스럽거나 연체된 채무를 조정받고 싶거나, 긴급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고금리 때문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을 위한 저금리 대출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금리대출에 대한 상담은 "국민행복기금 바꿔드림론", "햇살론", "학자금 대환대출. 연채된 채무 조정에 대한 상담은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 "캠코신용회복지원", "개인/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하우스푸어 지원프로그램" 긴급소액대출 상담은 "캠코", "국민연금 실버론", "청년ㆍ대학생 긴급 미소금융자금", "전통시장 영세상인 소액", "새희망힐링론". 서민금융상품 상담은 "미소금융", "햇살론", "희망드림론"이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지원제도는 무엇이 있을까?




    서민금융나들목에서는 나에게 맞는 서민금융제도 설문을 통해 우리에게 맞는 상품을 알려줍니다. 자신이 필요한 금융상품, 신용등급, 대출금, 현재 직업 등을 입력하면 시뮬레이터 토대로 우리에게 맞는 상품을 몇가지 알려줍니다. 저는 사업자로 했더니 괜찮은 금리로 창업자금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군요. 그리고 대학생 학자금 전환대출을 대환대출을 할 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이러한 제도를 모르고 그냥 고금리를 사용하시고 계신 듯 합니다. 현재 채무 때문에 생활이 힘들어지신다고 고민하지 마시고 나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서 조금이나마 채무에서 벗어나고, 앞으로 목적의식을 가지고 어떻게 돈을 갚아갈지가 아니고, 돈은 알아서 갚아진다고 생각하고 스스로의 일을 찾아 열심히 일해보시길 바랍니다. 빚만 생각한다고 해서 되는건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생각한다고 빚은 줄지 않습니다.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일 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