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객센터 상담 및 민원 신청방법(콜센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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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협을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서 상담 받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타 은행과 같이 '전화 상담''온라인 상담', '사이버민원' 을 이용하여 문의할 내용과 불편사항들에 대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협은 개인 인터넷뱅킹과 체크카드 등을 관리하는 '전자금융'  '공제' 업무를 담당하는 콜센터를 각각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 콜센터 전화번호는 다르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 및 민원 신청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상담신청시에는 상담내용 이외에도 이용하는 [신협명, 개인정보와 비밀번호]는 필수로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상담 신청 전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협 고객센터 상담 및 민원 신청 하는 요령

     

    신협 홈페지에 접속하여 최상단의 [고객센터] 항목을 선택하여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내의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신청/ 사이버민원/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조회 업무가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조회/취하

     

    - 상담 신청을 원한다면 왼쪽 메뉴에서 '상담신청' 을 선택하고 원하는 상담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후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 예금/전자금융/공제/카드 등의 항목에 대해서 상담할 수 있고 필수입력사항은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상담 신청시 등록했던 이름과 비밀번호를 통해 신청내용에 대한 조회가 가능하고, 필요시에는 취하할수도 있습니다.

     

     

    사이버 민원 신청

    - 민원신청하는 방법은 상담 신청과 동일하게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해당 서식에 맞게 민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 민원은 반드시 실명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민원인 성명, 주소, 연락처는 정확하게 기재해야합니다.)

    - 근거없는 내용 또는 허위, 익명으로 접수된 민원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사이버 민원을 신청한 경우 처리기간은 30일 정도 소요되며, 접수처리 현황은 해당지역 민원업무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국 신협 위치 및 전화번호 찾기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신협은 2006년도 부터 개인뱅킹에 대한 고객센터이외에도 공제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콜센터 기능 및 모든 공제 민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대표전화는 ☎ 042-720-1000, 전자금융 콜센터 전화번호는 ☎ 1566-6000, 1644-6000, 공제콜센터는 ☎ 1544-3030 입니다.

     

    <출처 : 신협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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