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with 쇼핑,세금,결제대금등~

▤ 목차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with 쇼핑,세금,결제대금 등등~


    삼성카드 유저분들은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사용하는 삼성카드에 꽤 많이 쌓여있는 포인트를 보면서 어떻게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포인트하면 현대m포인트, 국민포인트리, 마이신한포인트를 떠올리실수 있는데, 알아볼 삼성카드 포인트도 사용가능한 사용처가 다른 포인트에 비해 부족하지 않고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곳이 많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오늘 알아볼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곳을 중심으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카드 사용-1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 조건


    포인트 사용할 수 있는 종류로는 빅포인트와 서비스포인트, 멤버쉬리워즈 모두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은 만포인트이상 적립이 되어 있을 경우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하여 사용이 가능하지만, 카드 대금을 연체하는 경우에는 만포인트 미만이이도 포인트로 연체대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단, 대표전화로 전화하여 상담사에게 요청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사용-2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100% 포인트 사용 가능한곳)


    삼성카드 사용-3



    첫번째. 보너스클럽


    - 보너스클럽에 있는 가맹점에서는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

    - 100% 포인트 사용 및 2%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도 가능

    - 3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5%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 포인트 사용(결제일차감되는 가맹점)


    삼성카드 사용-4


    ● 포인트 사용(현장에서 차감되는 가맹점)


    삼성카드 사용-5


    ● 포인트 사용 및 적립되는 가맹점


    삼성카드 사용-6


    위와 같이 보너스클럽에 가맹점으로는 아울렛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베이커리, 식음료, 영화등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 현장에서 결제시에는 "포인트로 결제"한다는 얘기를 반드시 해야 하며, 부족한 금액은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국세 & 지방세 납부


    국세와 지방세등 다양한 세금을 삼성카드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납부사이트 및 해당 세무서에서 카드 납부가 가능하며, 재산세, 주민세, 자동차세등도 납부 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로 결제시에는 국세에는 대행수수료 붙게됩니다. 이는 삼성카드 외에도 신용카드는 모두 수수료가 붙는다는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납부대행수수료

    - 국세 : 결제금액의 0.8%(신용카드), 결제금액의 0.7%(체크카드)

    - 지방세는 수수료가 없음


    삼성카드 사용-7


    세번째. 삼성카드 쇼핑몰

    삼성카드 사용-8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포인트를 결제금액의 10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력상품으로는 주방, 유아용품, 가전, 스포츠, 식품등이 있어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연회비 납부


    카드 연회비는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는데, 즉시 납부 또는 매년 자동납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너스포인트를 전환 사용 가능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중에서 직접 결제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율은 아래 알려드리는 비율로 전환이 가능하며, 제휴 항공사 및 호텔 마일리지는 신청가능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상담사 또는 홈페이지에서 전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혹, 홈페이지에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지만, 제휴사 사정상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직접 확인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혹시 모를 착오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카드 사용-9



    이외에도 기프트카드, 여행, 기부등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니 삼성카드 홈페이지 > 포인트 혜택 신청 란에서 확인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도 꽤 많아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없겠죠?


    <참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