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 교육비특화★

▤ 목차


    갑작스럽게 봄이 찾아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두꺼운 옷을 껴입고 다녀야 할 정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 되었는데 이젠 얇은 난방이 전혀 이상하지 않게 느껴질 정도로 따뜻합니다.


    벌써 3월인데 올해 세워둔 계획은 잘 진행되고 있으신가요? 자기계발을 위해 한해동안 세웠던 계획은 잘 진행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자기계발을 위해서 학원을 등록할때 할인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다른 혜택은 NO! 오로지 학원등록 및 학원다니면서 출출할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 혜택까지만 고수하고 있는 국민 지혜담은카드입니다.


    국민 지혜담은카드가 인기있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학원 할인혜택이 크다는 사실, 대학생 또는 취업을 위해 학원을 다니는 취준생 및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들을 겨냥한 혜택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 확인해보기




    - 연회비 : 국내(K-World) 8천원, 해외(Master) 13,000원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첫번째 교육(학원 결제시 8~10% 할인) 혜택




    학원 업종을 결제시 8~10% 할인률로 청구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 업종에는 기술, 문리, 외국, 예체능계 학원 업종이 모두 포함되고 있으며 자신이 다닐려고 하는 학원이 서비스대상 가맹점인지 조회가 가능하여 학원에 입문하기 전에 조회를 해보고 학원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맹점 조회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의 카드 카테고리에서 우편번호와 학원업종으로 가맹점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의 메인인 학원 할인은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월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최초 카드를 등록하는 경우 다음달말까지는 실적이 채워지지 않아도 8%의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편의점 이용 5% 할인 혜택




    편의점 업종 이용하여 결제할 경우 5%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편의점 가맹점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며 월 6만원의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적용되므로 월 최대 3천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편의점은 최초 카드 등록하고 다음달까지 실적유예기간이 없어 전달 실적이 채워지지 않으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 중에서 간과해서는 안되는 혜택이 바로 통합할인한도가 없다는 것입니다. 통합할인한도가 있는 경우 각각의 혜택을 할인율을 고려해서 사용해야 하지만 이 카드의 경우에는 월 이용실적 한도금액만 따져보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실적 대상에서 제외되는 결제항목은?


    각종 세금과 공과금 및 아파트 관리비, 대학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비용, 연회비, 대중교통 이용금액등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신용카드들을 보면 얼마나 많은 혜택을 주고 있는지에 대해서만 고민하고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가 좋은 카드라는 관점에서 카드를 바라보게되었는데 국민 지혜담은카드처럼 꼭 필요한 분야에서 필요한 혜택을 크게 주어지는 카드 역시 Simple Life에서 필요한 카드 혜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학원비 할인이 필요한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는 국민 지혜담은카드 혜택! 어떻게 맘에는 드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