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온카드: 실속있는 할인혜택 Review

▤ 목차


    글로벌 시대를 맞아 해외 직구를 하는 직구족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그들에게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는 부족합니다. 직구의 경우 카드 결제가 기본인데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카드에서 실속있는 할인족들과 해외직구를 하는 직구족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는 위비온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생활밀착형 혜택을 중심으로 해외 직구 및 여행에 필요한 할인 혜택을 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위비온카드! 진정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을까요? 



    우리카드 위비온카드 주요혜택



    - 연회비 : BC(13,000원), MasterCard(15,000원)

    - 후불교통카드 기능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국내외 가맹점 3~5% 결제시 청구할인/교통/이동통신 등


    위비온카드는 가맹점 할인서비스와 생활서비스, 2가지 혜택을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생활서비스로는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이 30만원이상이며 연회비가 해외겸용일 경우 15,000원이기 때문에 연회비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단 해외 가맹점 할인한도가 넉넉하다는 장점이 있어 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드로 예상됩니다.




      가맹점 할인서비스


    ㅁ 국내가맹점(온라인결제 포함)

    - 5% 청구할인 적용됨


    ㅁ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

    - 3% 청구할인 적용됨


    ※ 전월실적 조건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


    ㅁ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 10% 청구할인 적용됨

    - 통합한도 월 5천원까지


    ㅁ 이동전화 자동이체시 

    - 10% 청구할인 적용됨

    - SKT, KT, LGU+ (알뜰폰 통신사 및 결합상품은 제외됨)

    - 통합한도 월 5천원까지


    ㅁ 인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 MasterCard에 한함

    - 연2회 (월 1회만) 제공됨


    ㅁ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

    - 해외 가맹점 이용수수료 0.3%면제, 해외인출수수료 면제(3$)





      위비온카드는 어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유리할까??


    위비온카드의 경우 국내가맹점 할인률이 높아 폭넓은 할인혜택을 원하면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고 연1회정도 해외여행을 다니는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카드입니다.


    반대로, 특정 업종에서 높은 할인률을 원하거나 매월 카드실적이 높은 경우, 미일리지 적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카드입니다.


    요약해보면 저렴한 연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부적합하지만, 만원대 연회비에 우리카드의 수많은 국내외 가맹점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3~5%의 할인률과 대중교통, 이동통신을 월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 동종카드중 큰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타켓 유저로는 해외직구를 좋아하거나 해외여행을 다니는 분들에게 좋은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전월실적이 30만원이상만 충족된다면 해외 이용금액에서 3%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최고 5만원까지의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해외 쇼핑 매니아라면 필수 머스트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가맹점은 전월실적 구간별 할인한도가 정해집니다. 위에서 알려드린것과 같이 30만원이상 실적이면 1만원부터 최고 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국내외 가맹점과 생활서비스 할인까지 적용해보면 매월 7만원에서 1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혜택범위가 상당히 큰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공항라운지를 연2회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해외여행을 1년에 두번정도 이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혜택을 주는 카드입니다.


    우리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이자할부서비스, 세금, 상품권,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는 매출금액에 대해서는 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업종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혜택은 없지만 해외직구 및 해외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담고 있는 위비온카드, 필요하시다면 그 혜택 꼼꼼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