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쇼핑, 포인트로 할인적립通

▤ 목차


    지난 시간에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 포인트를 어떻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던 중 신한카드 포인트로 쇼핑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 올댓쇼핑'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제공하는 서비스 앞에 올댓을 붙여 올댓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쇼핑과 여행, 이벤트, 기획전 및 쿠폰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의 바로 우리가 궁금해하는 신한카드 올댓쇼핑 서비스 입니다.


    올댓쇼핑에서는 다양한 오픈마켓과 쇼핑몰이 입점해 있으며, 카드 결제시에는 결제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 및 보유한 포인트만으로도 100% 결제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신한카드 올댓쇼핑! 어떻게 이용해야 할까요?


    신한카드 올댓쇼핑! 포인트로 알뜰한 쇼핑방법


    먼저 초록포털에서 '신한카드 올댓쇼핑'을 검색해서 클릭합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투데이 훅딜 상품'입니다.

    투데이 훅딜 상품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3시부터 30분간 9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오늘의 훅딜 상품인 바나나맛 우유는 1,300원에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지만 훅딜 시간에는 90% 할인된 130원에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다음으로, 페이지 하단 왼편에 '로그인하시면 고객님의 포인트가 보여요' 부분을 클릭하시면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는 100% 쇼핑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올댓쇼핑의 장점은 제공하는 상품의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이 아니라 꽤 만족스러운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신한카드 포인트는 5년간 유지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5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가전/디지털에서 유아용품까지 꽤 많은 상품이 입점해 있습니다. 또한 올댓쇼핑은 신한카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이긴 하지만 상품에 대한 문의는 입점판매자에게 직접 해야하면 거래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보유한 신한카드 포인트는 많이 부족해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수가 없네요.


    신한카드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이트로 불리우며 신한카드 올댓쇼핑 이외에도 외식과 주유 영화 예매등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폭넓은 쓰임새를 잘 활용하시면 남아있는 포인트를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