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테스트 무료 (IQ TEST)

▤ 목차


    아이큐테스트 무료 (IQ TEST) - 아이큐를 테스트 해본 적이 언젠인지 생각해보니 초등학교 5학년 때 쯤에 학교에서 시행했던 아이큐 테스트를 했는데, 그 때 114가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 주위에는 120이 넘는 친구들도 많이 있었구요. 그런데 그 아이큐가 어떤 영향을 주는지는 아직까지도 저에게 미스테리로 남아 있습니다. 114정도면 아이큐가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 아이큐는 지능 발달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아이큐를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머리가 똑똑하다는 기분은 어떤 기분인지 잘 모르겠군요. 아이큐가 높은 사람들은 멘사 클럽에도 가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거기까진 안바라지만, 그래도 저의 지능을 발전 시켜보고 싶다는 욕망이 꿈틀거립니다. 혹시 IQ 테스트 해보셨나요? 오랜만에 인터넷에 있는 멘사 아이큐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멘사 덴마크 사이트에 있는 아이큐 테스트 방법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충분히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멘사 덴마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멘사-IQTEST-바로가기


     

     

     

    이 아이큐 테스트를 해보신 분도 계시고 안 해보신 분도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한국판은 없으니 우선 잉글리쉬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40분 안에 39문항을 풀어야 한다는 뜻 같습니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정답을 고르라는 것 같은데요. 잘 모르겠습니다. 영어는 역시. 자 그럼 스타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후에 만나요!

     

     

     

     

     

     

     

     

     

     

     

     

     

    제 아이큐 테스트 결과는 108입니다. 평균보다 높은 아이큐로 나오지만, 그래서 초등학교 때 114였던 기억 때문인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 테스트였습니다. 총 40분 동안 39가지의 문제를 푸는 것인데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느냐에 따라 지능이 다르다(?)고 해야 할까요?

     

     

     

     

     

     

     

     

     

     

    문제를 시작하게 되면 하단에 시간이 흘러가고 우측에는 여러분들이 푼 문항에 대한 답이 나옵니다. 해답이 아니라, 여러분이 선택한 영문이 등록됩니다. 아마도 영문 개수에 따라 아이큐가 달라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여러분 어떠셨나요!? 한 번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마지막 문항있는 곳에서 시간을 많이 허비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테스트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