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무제한 요금제 (KT) 총정리

▤ 목차


    케이티 무제한 요금제 (KT) 총정리 - 저는 원래 SK요금제를 사용하다가 KT로 통신사를 변경하면서 3년째 KT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 새로운 기기들이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우리들의 요금제(?)는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무제한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저도 무제한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제한되어 있는 요금제를 사용하다보면 왠지 잘못해서 요금제 폭탄을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알뜰하게 와이파이 존을 찾아다니시면서 데이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직업 특성상 그건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게 딱 하나의 방법이 있다면 기기를 아끼고 아끼고 오랫동안 쓴다는 거죠. 그럼 지금부터 요금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요금제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케이티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접속하기 보다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바로 해당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KT 요금제"라고 검색하시면 "LTE요금제"라고 나오는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 KT에서는 LTE폰 요금제 말고도 3G, 태블릿/스마트기기, 선불폰 요금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우리가 원하던 무제한 요금제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찾기 위해서는 우선 좌측 메뉴에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데이터는 25GB 이상을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의 데이터 사용량에 대한 수치를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우측에 "데이터 사용량 계산하기"를 클릭해보세요. 그럼 제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의 평균적인 웹서핑은 사실 하루 종일 하시죠? 그리고 동영상도 많이 보시고, 음악은 두말 할 것 없네요. 그리고 SNS도 게임도 그러니 월 평균 사용량이 무려 67GB가 됩니다. 엄청난 수치죠. 만약 무제한 요금이 아니라면 요금 폭탄을 맞을 준비가 되신 겁니다. 그럼 적용해서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TE요금제에선 2가지 정도로 압축된 것 같네요. 데이터 선택 109, 76.9 2가지 요금제가 기본으로 30, 15GB가 제공되고 초과되면 무한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초과시에는 속도가 달라진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금제를 좋을 걸 쓸수록 데이터 속도가 빠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