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홈페이지 둘러보기

▤ 목차


    오늘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교통카드, 사업자 카드를 국민카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국민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KB국민카드에 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에서는 신용카드, 프리미엄 카드, 체크카드, 공공/정부지원카드, 선불카드, 모바일카드 상품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드를 사용할 때는 계획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사실 알지만 우리는 그 사실을 망각한 채 계속 사용하게 되고, 그로 인해 월급날 마다 카드 값으로 모두 사용해 버리게 됩니다. 절제할 수 없다면 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 보죠.











    우선 메인 페이지를 보니, 카드 추천 메뉴가 보입니다. 그리고 카드에 관련된 서비스도 보입니다. 카드로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를 자동납부 할 수 있는데, 요즘 보면 카드로 자동납부를 하면 혜택을 받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단기카드대출도 가능합니다만, 반드시 필요할 경우에만 받아야 한다는 점 아시죠? 그리고 좌측 배너에는 신용카드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민카드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메뉴에서 한눈에 보기를 클릭하면 KB국민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카드가 4가지 혜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마일리지, 할인/선택형, 교육/의료, 마트/통신 4가지 입니다.











    요즘 보니까 LIIV MATE카드 관련 광고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유인나, 이동욱 도깨비 저승사자 커플 광고도 보았어요.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에선 12,000원, 해외겸용은 15,000원 그리고 기본적립은 0.7%, O2O/생활/통신/교육은 1.3%, 해외가맹점 2% 할인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거나 전화상담을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오늘의 목적은 카드 소개가 아니기 때문에 다음으로 넘어가죠.














    국민카드에서는 포인트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결제 대금납부, 연회비 납부, 선불카드 충전 등 보유한 포린트리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쌓인 포인트리는 현금캐시백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도 있고, KB국민카드와 제휴되어 있는 포인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카드 제휴 가맹점을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5~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샵은 할인, 적립, 추가 할인 서비스로 되어 있습니다.











    주요 제휴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캘빈클라인, 리안헤어, 14일동안, 카페네스 카페, 자바시티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둘러 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