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서비스(+전화번호)

▤ 목차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이용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3000 OR 모바일

     


    날씨가 추워지면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에는 겨울철 많이 발생하는 배터리 방전 및 긴급견인 등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가입자들이 늘어나가 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는 긴급한 상황이 많기 때문에 서비스 요청이 빠르게 이뤄져야 합니다.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는 ARS콜센터와 모바일 앱을 통한 2가지 방식으로 서비스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방식으로 간단한 절차에 따라 긴급출동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3000·1644-3000


    - 법인 : 02-6670-8800
    - 국외 :  +82-2-6670-8400
    - 이용가능 시간 (평일) : 09:00 ~ 18:00 
    ※단 사고 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ARS 안내

    고객센터 ARS 번호

     


    일반적으로 자동차고장출동의 경우 1번, 사고접수는 2번이며, 상담사 연결은 0번입니다. 급하게 통화를 해야하는 경우 위의 3가지 번호로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1. 서비스 신청

    1-1 콜센터 전화


    ☎ 1566-3000(ars 1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 후에는 차량의 상태에 대해 상담하고 차량의 위치를 설명합니다.


    1-2. 모바일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하기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페이지


    위의 페이지에 접속하면 일반도로와 고속도로를 선택하고 주소를 검색합니다.

    • 요청자 연락처
    • 고객조회(차량번호)
    • 요청한 서비스 항목 

    위의 3가지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상담원 연결도 가능합니다.

     

    2. 하나손해보험 출동지시 후 긴급출동

     

    고객과 가장 가까운 긴급출동센터를 연결하여 출동 요청 후 차량상태와 위치를 파악하고 출동하게 됩니다.

     

     

    📌 하나손해보험에서 이용가능한 긴급출동서비스 신청하기

     

     

    긴급견인 서비스 라디에이터 캡 교환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 전구류 교환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예비타이어 교체서비스 잠금장치 해제서비스 엔진과열 응급조치 긴급시동 서비스 오일류 보충 서비스
    부동액 보충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 휴즈교환 서비스 와이퍼교환 서비스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위의 15개의 서비스를 이용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

     

    긴급 출동서비스는 년에 이용 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1년 이용시 총 6회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기간 6개월이상~1년미만 : 5회, 가입기간 3개월이상~6개월미만 : 3회, 가입기간 3개월미만 : 1회로 가입기간에 따라 이용 횟수가 차등 적용되니 유의하세요.

    또한 특약에 따라 긴급출동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차량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주지만 직접적인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예를 들어 배터리 교환, 타이어 교환 등)에는 가입자가 실비를 현장에서 부담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