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골드등급 프리미엄 회원 선정 후기 및 리워즈 혜택

▤ 목차


    삼성카드의 VIP회원은 다른 카드사와는 달리 프리미엄 회원이라고 불립니다. 1월 9일 올해도 어김없이 프리미엄 회원 선정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2020년도 삼성카드 골드등급 회원으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회원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혜택별로 직접 신청해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골드와 플래티늄의 등급은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산정되지만 '무이자할부' 또는 '포인트백' 등의 기본적인 혜택을 받기위해서도 신청을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아직 신청 전이라면 GoGo~

     

    삼성카드의 장점중 하나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는 기준입니다. 일반적으로 전년도 사용량에 따라 결정되지만, 10년이상 오래 사용한 고객들에게는 적은 사용량으로도 골드등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우대기준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리워즈 라운지' 로 프리미엄 회원들의 특권이라고 불리우고 있지만 확인해보면 막상 이용할만한 혜택은 크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 리워즈 주요 혜택

     

    1월 9일 저녁무렵 프리미엄 회원에 선정되었다는 문자가 배달됩니다. 퇴근무렵으로 기억하는데 문자 후 접속해보니 접속자가 폭주합니다. 약간의 대기 시간으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연간 이용실적과 신용도, 카드사 내부 기준을 바탕으로 매년 선정됩니다.

     

    ▼ 프리미엄 회원 선정 기준

     

     

    선정기간은 매년 11월 1일~ 10월 31일까지 이용량을 기준으로 등급을 산정하고 적용기간은 매년 1월부터 12월말까지 입니다.

     

    ▼우대기준

     

    - 2009년 11월 이전 회원가입한 장기 이용 회원

    - 선정기간 중 금융서비스 500만원 이상 이용 회원

     

    우대기준을 보면 10년이상 사용한 회원들에게는 연간 1,200만원이상 이용하면 골드등급을 부여합니다. 참고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한 금액은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2022년 선정기준 및 적용기간 업데이트


    2020년까지만 해도 프리미엄 회원은 1년마다 플래티늄등급과 골드등급을 산정했었는데 이제는 반기마다 회원자격을 새롭게 부여하고 있습니다.

    선정기준이 크게 달라진 것은 아니고 1년동안 사용한 금액이 반기(6개월)로 바뀌면서기존 금액의 절반만 사용하면 되는 것입니다.

    21년 하반기 실적기간은 20년 11월1일부터 21년 4월30일까지 6개월 동안 900만원이상 사용했으면 골드등급, 3000만원이상 사용했다면 플래티늄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 적용기간은 7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반기 동안 등급이 유지됩니다.

    이외의 선정기준은?

    - 2016년 5월 이전에 회원가입한 장기회원
    - 선정기간동안 금융서비스 250만원이상 이용한 회원
    - 생활요금 자동납부 2건이상을 3개월간 유지한 경우 골드등급으로 적용

    ※ 생활요금이란? 아파트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4대 사회보험료, 이동통신요금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리워즈 서비스

    (무이자 할부와 포인트백)

     

     

    가장 기본적인 혜택이지만 2~4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꼭 신청해야 합니다. 골드등급은 최소 2개월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백은 체감하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신청!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신청 후 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와 포인트백 신청기간은 7월 2일부터 12월31일까지입니다. 포인트백은 포인트로 결제시 사용포인트의 골드회원(5%), 플래티늄회원(10%) 재적립이 되는 것이고 적립한도는 20만 포인트입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스탬프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으니 스탬프도 적립하고 스타벅스 커피와 상품권도 겟할 수 있는 행운도 얻으시길...

     

    ☞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 무이자할부 및 포인트백 혜택 신청 확인하기

     

     

     

     프리미엄 리워즈 기프트

    (프리미엄 회원만을 위한 쇼핑, 호텔, 면세점 혜택 등)

     

     

     

     프리미엄 리워즈 쿠폰

    (여행, 쇼핑 등 생활 관련 혜택)

     

     

     

     프리미엄 리워즈 이벤트

    (프리미엄 회원 전용 이벤트 및 한정 초청혜택)

     

     

     

    이외에도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는 상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직 사용해 본적은 없지만 가장 유용한 서비스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위의 혜택을 보면 리워즈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마땅히 신청할 혜택이 없습니다. 역시 VIP 회원 혜택은 다른 카드사도 마찬가지지만 갈수록 혜택이 줄어드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출처: 삼성카드 홈페이지>

     

     

    관련글

    하나카드 VIP 등급인데, 혜택은?! 쓸만한게 없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확인하고 결제할 때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