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진 인화하는 곳 ♪ 출력사이트

▤ 목차


    스마트폰 사진 인화하는 곳 ♪ 출력사이트






    핸드폰 아이폰? 삼성? LG? 어떤거 쓰고 계신가요? 그 스마트폰 안에 가족, 친구,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놀러갔던 곳, 맛있는 음식 사진 등 추억이 담긴 사진을 많이 가지고 계시죠? 그런데 스마트폰에만 가지고 있다가 핸드폰을 바꾸면서 추억이 없어지곤 합니다. 저는 집에 사진앨범 大자로 4권정도 있습니다. 가족들과 찍었던 사진. 20년 전에는 디지털 카메라도 보급되지 않은 상태였고, 필름. 그때 당시만 하더라도 사진관이 참 많았습니다. 자격증 시험 때문에 증명사진 찍으러 다녔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여권사진이나 면저볼 때도 찍었던 기억 나시나요~? 요즘 분들은 잘 모르려나요?;;









    그럼 지금부터 스마트폰 사진인화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오디오는 최고급 인화품질 제공은 물론 세계 최초로 포장자동화 시스템을 도입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온라인 인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고품격 인터넷 사진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미오디오는 사진인화, 포토북, 테마북, 포토앨범, 액자패키지, 포토팬시, 포토캘린더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림푸스 사진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품절이더라구요. 사진만 있으면 앨범이나 북으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스마트폰에 괜찮은 사진들이나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다면 찾아보세요!









    사진인화는 프리미엄인화, 일반사진인화, 대형사진인화, 증명사진인화, 스마트폰인화 총 5가지의 종류로 구분됩니다. 요즘 근처에 사진관 찾기도 힘들기도 합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가격적으로도 저렴합니다. 가족사진을 출력하시고 싶다면, 프리미엄인화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인화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사진프로그램 설치 버튼이 표시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뒤에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주문하셔서 인화된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참조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