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채널 편성표 :: sk브로드밴드 채널 정말 많네. (케이블TV)

▤ 목차


    btv채널 편성표 :: sk브로드밴드 채널 정말 많네 (케이블 TV)




    Btv는 SK브로드밴드에서 만든 케이블 방송으로 영화부터 음악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케이블 tv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범위가 달라집니다. 총 193개의 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시청은 4단계로 구분됩니다. 예전보다 케이블 채널이 점차 많이 늘어나면서 볼거리가 많아지고 있어 우리의 지루함을 달래주곤 하지만, 너무많은 tv시청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모든 업무를 끝내고 난뒤에 혹은 주말에 잠시 쉴 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채널은 총 193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프라임채키온 193채널, 프라임 191채널, 스마트 164채널, 베이직 126채널, 선택 49채널 총 4자리 채널팩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193채널은 성인채널(애완견 채널 DOGTV 유료채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193채널 밑에 단계인 191 프라임팩 아래 단계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느정도 채널을 보려면 164채널 이상은 봐야할 듯 합니다. 어떻게 보면 49채널도 상당히 채널이 많은 것이지만, 요즘 워낙 올리브채널, tvn채널, 오씨엔씨리즈 등등 다양한 채널이 나오고 있어 현대인들에겐 49채널은 만족도가 없을 듯 합니다.








    BTV채널 사이트에서 직접 채널을 확인하시면 회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해당 채널팩에서 시청이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채널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다운 받아 프린터를 해서 거실 탁자 밑에 구비해두면 보다 쉽게 채널을 찾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한 눈에 보니까 좋긴 좋습니다. 시간은 돈이고, 시간을 절약해야 돈도 절약되는 거죠. 







    Btv는 다양한 채널 뿐만 아니라 영화, 시리즈, 키즈, 예능, 음악, 스포츠, 애니, 교육, 교양/다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극장에 가지 않아도, 집에 좋은 TV만 있다면 돈도 절약하고 가족들과 함께 영화도 볼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요즘 극장과 동시 상영되는 영화들도 많으니 바쁘신 분들이나 싱글분들은 집에서 영화보기에 좋겠네요. 저도 싱글. 싱글레이~싱싱 돌아라~ 이건 아니구나요. 이구아나요. 그럼 즐거운 시청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