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매장 및 온라인몰 세일 둘러보기.

▤ 목차


    왓슨스 매장 및 온라인몰 세일 둘러보기.



    왓슨스 매장 자주 가시나요? 저는 동네 근처에 왓슨스가 없어지고 올리브영이 생겨서, 가끔 화장품이나 향수 구매하러 갈 때 가곤 합니다. 예전에 왓슨스에서 왁스를 정말 많이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성분들은 세일한다고 하면 거의 매일 가실 것 같습니다만? 오늘은 혹시 필요하실 수 있는 정보. 왓슨스 매장 찾는 법과 온라인몰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왓슨스 홈페이지에서는 계속해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왓슨스 매장에서 사용해보고 나중에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나쁘진 않겠죠? 또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피지가 많이 생기는 계절에는 피부관리가 중요하죠. 그래서 인지 마스크팩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긴 마스크팩은 사계절 모두 쓰는군요.













    메뉴 중에서 STORE를 클릭하면 근처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할 경우에는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다음 지도로 위치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샵은 왓슨 공식 페이지가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해야만 가능합니다. 위에 보시면 맨위 이미지와 홈페이지 가 다르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에서는 세일이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화장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에 출석체크만 하면 20%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왓슨스 앱에 가입하면 1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왓슨스 온라인몰이 오픈했기에 추 후에 많은 이벤트가 올라올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왓슨스 매장 검색방법과 온라인몰 세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