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몇 번이야?

▤ 목차


    하나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몇 번이야? 알려줄께요. 그런데 "및"이라는 단어는 좀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암튼 그게 중요한 건 아니죠? 넘어가요. 고객센터부터 둘러보도록 하죠.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좀 더 내리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인에 이런 풍선 이미지안에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것 같습니다. "전산통합으로 무엇이 변경되나요?", "통합홈페이지 안내" 이부분은 아마도 KEB와 하나은행이 통합되면서 흡수된건가요? 아무튼 합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에 대해 궁금증은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메뉴를 살펴보죠.












    사실상 고객센터에서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몇 가지 없죠. 누구나 궁금해 하는 것들은 자주하는질문에서 찾아보면 됩니다. 찾아봐도 모를 경우에는 상담센터를 통해 직접 문의하는게 좋겠죠.












    콜센터 전화번호는 1599-1111입니다. 대출상담은 1599-2222, 맞춤상품상담은 1599-4567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예약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분실/사고 신고의 경우에는 대표번호 1599-1111을 누른 후에 '#'을 누르고 '0'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되어 신고접수가 됩니다. 분실/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식/약관자료실도 필요할 것 같아서 안내해드립니다. 금융관련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 신청시에 필요하겠죠. 물론 은행 직원이 다 챙겨줄 수도 있지만, 혹시 직접 챙겨야하는 서류도 있을 수 있느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