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 목차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 은행에 가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이 있지만, 전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KEB하나은행의 전화번호 그리고 분실신고 외에 고객센터에서 어떠한 일들을 하는지 간략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 주거래 은행이 국민이지만, 하나은행도 쓰긴 합니다. 하나은행을 개설한 지는 한 20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저한텐 정이 있는 은행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에서 하나은행 혹은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검색된 사이트 하단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세요.













    고객센터에 접속하면 자주하는 질문, 상담센터, 전자민원접수, KEB하나소비자세상, 손님위원회, 분실/사고 신고,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서식/약관자료실, 손님우대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인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불편하고 궁금한 사항들을 뽑아서 정리해 놓은 것 같습니다. 풍선모양에 들어간 문구들 보이시죠? 예금금리 높은상품, 불법사기, 계좌이동제, 스마트폰 인증서, 폰 뱅킹 안내 등 우리가 궁금한 내용들을 메인에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 아무래예금금리 높은상품을 가장 궁금해 하지 않으실까요?













    분실하셨다면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1111을 클릭하고 ARS 안내가 나오면 #버튼을 누르신 후, 해당되는 서비스코드를 선택하여 신고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1번은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 2번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3번은 하나은행발 자기앞수표, 4번은 통장 및 인감, 5번은 자물쇠카드 및 OTP카드, 0번은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입니다.











    번호를 쉽게 누를 수 있도록 하나은행에서는 이미지화 해놓았습니다. 위에 키패드 버튼을 보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